본문 바로가기
tasty

선릉역 한정식 어로장 일식 코스요리

by yunylove 2022. 8. 8.
728x90
반응형

 

 

 

 

어로장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2길 15

영업시간 월~ 토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20

라스트오더 21:15 

일요일 정기휴무

 

 

 

 

 

갓포요리는 생소하죠~

갓포는 자르고 삶다~ 요리하다의 뜻이였어요.

창의적인 쉐프의 요리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어로장이었어요.

 

 

 

대중교통으로 어로장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서울은 차갖고 가면 주차도 힘들고 차가 많아서 운전도 힘들죠~

대중교통이 짱 ㅎㅎ 

 

선릉역4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라서 오래 안걸리고 괜찮더라구요.

 

 

 

선릉역이라 사무실도 많고, 회식하기에도 좋을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좋을것 같았어요.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고고~

 

선릉역의 어로장에 왔으니 코스요리 먹어야겠죵~

 

 


어보코스로 선택.

죽/ 물김치

계절 회무침

연어샐러드

육회탕탕이(또는 계절메뉴)

어보 모듬회

 

해물파전

민물장어강정

소프트크랩

 

계절탕

불고기 버섯말이

메로구이 (또는 계절메뉴)

 

능이장어덮밥

과일/음료

 


 

코스요리가 쭉쭉 나오기 시작하죠~

요리들이 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금방 먹게 되네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샐러드랑 먹음 더 맛있죠~

 

 

모듬회도 사진에서 보이듯 탱글함이 살아있는..

넘 맛있다~행복

 

 

육회도 꿀맛이죠.

다 내가 좋아하는 요리들이라 넘 행복~

 

 

해물파전도 먹기좋은 양이고~

 

 

민물장어강정은 마늘후레이크랑 아몬드가 올라가서

장어강정랑 잘어울리는 고소함이 느껴지고,

 

 

새송이버섯을 불고기에 말아서 꼬치에 끼워서~ 먹기도 편하고

한입에 쏙~ ㅎㅎㅎ 

 

 

계절탕이랑 메로구이.

메로구이 사진이 잘 안보이네 ㅠㅠ

메로구이는 예전부터 좋아하는건데.. 파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고,

 

 

마무리로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먹으니 기분이 더 좋아졌던 어느날~

 

가끔씩 이렇게 맛있는 코스요리 먹어주면 힐링되고 좋은것 같아요.

선릉역 한정식 어로장에서의 내돈내산 후기 간단히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