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 광주 곤지암 카페 화담숲 근처 라꾸에스타

by yunylove 2022. 7. 23.
728x90
반응형






화담숲 나들이 갔다가 들려본곳 라꾸에스타 포스팅 해볼게요.
화담숲 근처 대형카페 검색하니 생긴지 얼마안된 깔끔한 라꾸에스타가 나오더라구요.
아이들과 가기에도 괜찮았던곳 라꾸에스타 ~


경기 광주 곤지암 카페

라꾸에스타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278 , 라꾸에스타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21:30 라스트오더





하늘이 맑다~
장마전에 다녀온거라서 구름이랑 파란하늘이 참 예쁘네요~
4월에 오픈한카페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요즘감각에 멋지네요.

요즘엔 계단식으로 앉을공간 있는 카페들이 많던데
이곳도 카페 입구들어가는쪽 위로 계단이 있어요.
계단 옆으로 앉을수 있게 평상이 있어요 ~
넓직해서 날좋을때 밖에 앉아도 괜찮을것 같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많으니 일단 들어갑니다~


창이 크게 나있어서 일단 밝은 분위기가 맘에 들었어요~
일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후닥찍어봤어요.


1.2층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요~
더울때 빼곤 실내가붐빈다면 앉아도 괜찮을것 같아요.


카페 분위기는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주문하는곳 앞에 베이커리들 준비되어있고,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요~



현재 라꾸에스타 여름이벤트 행사중이었어요.


평일, 주말에 매장사진이나 음료,빵사진 리뷰올려주면 컵빙수 제공해주고,
평일 저녁 7시 이후 빵포장시엔 2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0
바닐라라떼 6.5
카페모카 6.5
라꾸에스타 라떼 7.0
아인슈페너 7.0
아포카토 7.5

커피외 에이드 종류도 많고 티, 스무디, 빙수가 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네요~


아이들이 먹을 뽀로로 음료도 있어요.
화담숲 나들이 왔다가 오는 가족단위 손님을 겨냥한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가 있네요.

베이커리 종류도 꽤 있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 좋았던 맛있는 빵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외부에 작은 공원도 있고, 테이블이 있어서피크닉 바구니가 준비되어있어요.
음료랑 빵이랑 바구니에 담아서 외부자리로 가져갈수있어요.
음료주문시에 피크닉 바구니 사용하신다고 하면 되요~

웬지 소풍온 느낌날것 같죠~

제가 갔던날은 너무 덥고 바람이 불어서 그냥 실내에 앉았답니다.



셀프 포장대도 있어서 빵 먹다가 남으면 포장해갈수도 있고 ,
전자렌지가 준비되어있어서 피자빵 같은경우는 렌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셀프입니다.


왼쪽은 라꾸에스타 시그니처 메뉴인 메주식빵이예요.
메주식빵은 달콤하고 고소한 메주모양의 빵으로 ~ 맛은 메주맛아님 ㅎㅎㅎ
가격은 6800원이고 맛있어요.

오른쪽 빵은 이름이 생각안나요~ 가격은 비슷했던것 같은데..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담백한 빵이었어요~~


라꾸에스타가 선명히 보이는 ~초록 종이컵이 컵홀더예요~
아메리카노가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소시지 빵이랑 소금빵도 샀는데.. 다 맛있었음..
메주식빵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날좋을땐 카페 뒤쪽에 작은 공원이 있던데..거기에 피크닉 바구니 갖고 가서 나들이 온 기분 느껴보고 싶네요~
내돈내산 라꾸에스타 리뷰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