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성남 판교 브런치 카페 아트디파트먼트

by yunylove 2022. 7. 30.
728x90
반응형

아트디파트먼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 8 , 1층

영업시간 화~금 10:00~19:00
토,일 11:00~20:00
매주 월 정기휴무

무료주차가능.


날씨 좋은날 방문했던 판교 아트디파트먼트
브런치 카페~

햇살 가득한 날은 떠나요~~ 어디든 ㅎㅎㅎ

주말엔 항상 사람이 많으니
혹시 기다리기 싫으신분들은 미리 테이블링으로 브런치 예약가능.


아트디파트먼트~ 이름처럼 갤러리카페느낌으로 그림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던 곳이예요.
외관도 화이트,블루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던 카페라서
안에 들어가면 또 어떤느낌인지 궁금했던곳.


화분이랑 와인병으로 장식되어있고,
아트디파트먼크로고가 있는 굿즈도 판매중이었어요.
머그컵이랑 찻잔에 아트디파트먼트라고 새겨져있네요.


그림은 잘모르지만 벽면에 있던 그림도 감상하고,
인스타갬성이 느껴졌던 카페~


화이트 톤의 벽면이랑 조명이 사진찍으면 잘나와서 좋았어요.
남는건 사진이라고 많이 찍어둬야죠 ㅎㅎ


테라스에 앉을수도 있었는데,,, 더워서 햇빛을 피해 실내에 앉았답니다 ㅎㅎ
강아지들 데리고 오신분들은 테라스를 이용하시더라구요.
애견동반 가능한곳이라 그런지 강아지 메뉴도 있더라구요.
멍푸치노!!! 대박 ㅎㅎㅎ


몇가지 간식으로 먹을만한 쿠키랑 빵도 있어요.


브런치메뉴중에 한정수량인 메뉴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거나
붐비지 않는 시간에 가는게 좋겠죠~

요즘엔 테이블링으로 예약도 되는것 같았어요. 참고 !!


리코타치즈샐러드 12.0
베이컨 블랙 퍼스트 플레이트 19.0
아메리카노 5.0
소금빵도 하나 주문.

점심 겸 브런치 먹기에 좋았던곳입니다.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고 온곳~ 판교 아트디파트먼트 괜찮았어요.
애견동반가능해서 애견인들도 많이 왔더라구요.
날좋은날 판교브런치카페에서 데이트하기 좋았어요.
메뉴도 점심으로 즐기기에 해비하지 않아서 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