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 영종도카페 : 오션뷰 카페얼트

by yunylove 2022. 7. 28.
728x90
반응형


영종도 카페 얼트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4층

월-금 10:00 ~ 20:00 ,토일 10:00~21:00



영종도에 바람쐬러 갔다가 들렸던 오션뷰 카페 얼트.
주변에 카페들이 많았어요.
같은건물에도 카페가 3~4개 되었던것 같은데.. 카페얼트로 가봤습니다.

주차는 건물에 가능한데 주말에는 만차라는 리뷰가 많았는데 역시나 만차네 ㅎㅎㅎ
차들 길가에 많이 세워놨길래 그뒤에 살짝 세워두고 카페로 갔어요.


카페얼트는 오션뷰빌딩 4층에 있어요.
빌딩이름도 오션뷰~ 바로 바다앞이라서 잘어울리는 이름이네요.
오션뷰 빌딩답게 사방이 창문이라서 바다는 잘보이겠네요.


주변에 호텔도 몇개 있었어요.
영종도 오면서 구읍뱃터 부근은 처음인데... 월미도행 여객터미널이 있는곳이었어요.
월미도 한번도 안가봤는데.. 카페에서 보니 배가 수시로 지나가더라구요.


오션뷰빌딩에 카페가 여러개 있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는분들 많았어요.


4층에 내리면 카페얼트가 보여요~
외관부터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 풍기는곳이네요.


심플한 카페얼트 로고~


전신거울도 있고, 사진찍고 싶은 곳들이 많았어요.


일욜이라 사람많네요~
주말엔 어디든 많겠지만요~
창가자리는 없습니다. 일어나면 바로 눈치껏 옮겨야겠죵.

몇번 옮길기회있었는데..엉덩이가 무거워 한발씩늦다보니
에잇~ 그냥 창가아니라고 바다보인다 하고 앉았어요 ㅎㅎ


카운터에서 열심히 음료만드네요 ㅎㅎ
카운터 앞쪽에는 스콘이랑 브라우니가 진열되어있어요.


카페 중앙쪽에 모래사장위에 바다느낌이 물씬풍기는 동글동글한 장식들도 눈에 띄어요.
사진찍기 좋겠죵~


카페 사이드로 창가쪽에 의자가 있어요.
근데 편하진 않은 의자 ㅎㅎ
그냥 접었다 피는 의자라 좀 불편할것 같아요.


바다를 바라보게 의자다 창가쪽으로 놓여져있고 테이블이 낮아서 좀 불편할것 같네요.
그래도 바로 앞에 바다가 잘보이면 좋겠죠~
잠시 앉아서 바다 바라보고 얘기하면 좋을듯~
아이들 데리고 오는분들도 좀 있었어요.
아이랑 창가에 앉음 더 좋을듯 싶었는데..오늘은 실패;


모래는 데코로 만지면 안되요 ㅎㅎ
눈으로만 보세요~ 라고 적혀있었어요.
근데 모래사장이 은근 크게 만들어놨던데... 테이블을 더놨어도 됐을텐데 ㅎㅎ
근데 창가쪽 빼곤 다른자리는 많이 남았어요.


카페얼트에 빵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스콘3가지랑 브라우니~
브라우니가 달달해서 맛있을것 같아서 한조각~
콘스콘도 맛있을것 같은데..밥먹고 온거라서 패스했어요.
가격대는 플레인 스콘은 4,800원
콘스콘,앙버터스콘 6,500원
브라우니 5,900원

베이커리카페처럼 빵종류가 많진않지만 커피랑 디저트로 한조각 먹기에는 괜찮을 빵들이네요.


아메리카노는 5800원
콜드브루 6800원
카페라떼 6300원
바닐라라떼 6800원
시나몬크림라떼,아인슈페너 7300원
크림라떼 7500원
밀크니나 에이드는 7000원

아메리카노는 다른곳이랑 비슷한 가격대인데 다른 음료는 가격대가 좀있네요.
오션뷰 즐기려면 이정도 가격은 내야하겠지만요 ㅎㅎ


4컷 흑백 or 칼라사진도 찍을수 있는데.. 결제해야해서 패스~
가격은 5천원.

7/5~7/31까지 포토매틱에서 사진찍고 인스타에
#카페얼트 #영종도카페 #포토매틱 #오션뷰카페
태그해서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비프버터토스트 2조각 준다고 하네요.
1인1음료하신분에 한해서~~이벤트참여가능.



젤라또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죠~
가격은 5800원 ~ 요작은컵하나..비싸다 ㅠㅠ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푸르트 탄산음료 6000원
아들이 탄산인줄 모르고 시켰다가 탄산이라고 기겁 ㅎㅎㅎ
조금먹다가 안먹음 ㅎㅎ


아메리카노 5800원
브라우니 5900원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카페 한번가서 주문하면 밥한끼가격나오네요.
몇개 안시켜도 2만원중반 ㅎㅎㅎ

오랜만에 영종도 카페 오션뷰 카페얼트 다녀온후기 올립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