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시청역 삼계탕 청담삼계탕능이백숙 한방삼계탕 몸보신

by yunylove 2022. 7. 21.
728x90
반응형





초복도 지나고 곧 있음 중복,말복인데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복날에는 삼계탕을 많이 먹는데 왜 삼계탕을 먹는걸까요?
삼계탕은 성질이 따뜻한 닭과 인삼,황기,마늘을 넣어 위장을 보하고,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 부족한 기운을 북돋아주고, 입맛을 돋워준다고 해서 예로부터 복날엔 삼계탕을 먹는 풍습이 전해졌다고 해요.

더운여름이지만 삼계탕 먹고 힘내봐요~


한방삼계탕



청담삼계탕능이백숙

매일 10:30 ~ 22:00
단체석,주차,포장가능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뒷편에 먹자골목이있는데 , 그중에 청담삼계탕능이백숙 다녀와봤어요.
주차도 가능하고, 찾기 어렵지 않아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청담삼계탕능이백숙 가게가 나옵니다.
가게가 넓직하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맘에 들었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손님도 가능하고 ,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분위기라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딱 좋았던곳이네요.
처음 갔는데 분위기가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청담삼계탕 맛의 비법은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몸에 좋은 재료를 듬뿍 넣은 한방삼계탕 맛이 기대가 되네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저는 무난한 한방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


인삼주가 나옵니다.
가득가득따라서 삼계탕 나오기전에 홀짝홀짝 마시기 좋았어요.

양은 꽤많았어요. 인당 2잔정도는 마신것 같아요.
인삼의 향도좋고 진해서 약주 느낌으로 먹었더니 넘 좋더라구요.


반찬은 정갈하게 딱 필요한 것만 나왔어요.

한방삼계탕 15,000원


옻삼계탕이랑 능이삼계탕도 있었는데.. 제일 무난한 한방삼계탕으로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요.
한방삼계탕이라고 해서 한약맛이 확~ 나지 않고 좋았어요.




닭한마리 통째로 들어가서 한끼로 배불리 먹을수 있었어요.
퍽퍽 살좋아하지만 삼계탕에 들어간 닭고기가 다 부드러웠답니다.

내돈내산 삼계탕 간단후기 마칩니다.

복날 삼계탕먹고 여름 잘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