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단양 여행 전참시 이영자 카페 패러글라이딩 카페산

by yunylove 2022. 7. 16.
728x90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단양에 다녀왔어요.
단양에 가면 가봐야할 곳 중 하나인 멋진 뷰 카페~
그중에서 전참시에 이영자님이 다녀와서 유명해졌다고 하는 카페산에 다녀왔어요.

해발 600m에 위치한 카페산은 멋진 풍경을 볼수있는 곳으로
가슴이 뻥뚫리고 너무 좋았어요.

패러글라이딩 체험도 할수있고, 가만히 앉아서 단양시내를 바라보며
차한잔 하기 좋은곳이었어요.


카페산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월~일 09:30 ~ 18:30
라스트오더 18:00




카페산은 꼬불꼬불 산으로 올라가다보면 나온답니다.
높은곳에 있으니 뷰는 보장되는 곳이죠.

하늘이 참 예뻤던 날이네요.

평일인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
좋은자리에 앉아서 여유롭게 차마시고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좀 아쉬움 ㅠㅠ

카페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카페산 내부는 생각보단 작았어요~
3층까지 있긴한데.. 테이블이 좀 적은 느낌.
1층에 앉는곳은 보이는 곳과 옆쪽에 몇자리 뿐~
날좋은날은 밖에 앉아도 되지만.. 명당자리도 의자 몇개만 놓여있어서 눈치싸움 ㅎㅎ



음료주문은 셀프로 해야하는데, 기계가 몇대 없어서 주문하려면 기다려야하고,
또 음료받으려면 기다리고를 반복해야하니,
카페 구경은 일단 메뉴주문하고 하세요.

전 카페 먼저 둘러보고 사진찍고 주문하니 30분 넘게 기다림 ㅠㅠ

옆에 주차요금 정산기도 있어요.


바로바로 만들어지는 신선한 빵은 금방 나가서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다 맛있어보이긴 하는데..그중에 몇개 담아서 앞쪽 카운터에서 계산을 해요~
요건 셀프계산아니고 직원분께 하면되요~


뷰가 멋진 카페산~

날이 좋아 패러글라이딩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카페산에 예약하면 이용할수 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 안찍을수 없죠~
여러각도로 여러장찍기:)


주문한 음료랑 빵이 오랜기다림끝에 나왔어요.
바깥에 앉았는데..주차장옆 테이블에 앉아서 바람불때 흙이 날려서 좀 안좋았어요ㅠㅠ
그래도 아이들이 뛰놀기 좋아하니 바깥에 앉았어요.



뒷모습 사진도 남겨보고,
가족사진도 찍어보고,
사실 저기 의자에서 사진찍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잠시 앉아서 사진찍고 일어나야했어요.
우리 사진찍고 일어났는데... 다음사람은 그냥 자리에 눌러 앉았다는 ;;;
ㅎㅎㅎㅎ



잠시 머물며 인생샷 찍었던 단양 카페산 이었습니다.
단양여행가시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