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 보정동 카페 논밭뷰 신상카페 구성커피로스터스

by yunylove 2022. 7. 18.
728x90
반응형

 

 

 

구성커피로스터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 29번길 81-1

 

 

 

 

 

용인 보정동 논밭뷰 신상카페

 




창밖에 논이 보이는 카페라서 시골인듯 시골이 아닌곳 용인 보정동에 있는 신상카페랍니다^^
친구가 SNS에 올린거 보고 한번 가봤는데..
논이 푸릇푸릇하니 좋았어요.


용인 보정동에 있는 구성커피로스터스
주위에 논밭뷰~ 그리고 아파트가 보이는 카페~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 설/추석 연휴영업

 


카페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자리가 몇개있어서 바로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앞에 보이는 외부 자리엔 벌써 만석이네요 ㅎㅎㅎ

저기가 좋아보이던데..다음에 앉아봐야징 ;

 

 


생각보다 내부는 크진 않았어요
1층에 테이블 몇개 없고, 2층에는 다행히 빈자리 몇개있어서 앉긴했는데.. 실외 테이블에 앉았으면 좋을걸 하는생각이 들었어요.
밖엔 자리가 없었지만요~
근데 더울땐 실내만큼 시원한곳이 없죠 ㅎㅎ



1층에서 주문을 해요~
바리스타 대회 우승자분이 오픈한 카페라서 커피맛이 궁금해졌어요.
커피맛은 잘모르지만요 ㅋㅋㅋ

바리스타 우승자분인 박대훈 바리스타 추천메뉴도 있어서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커피가격도 저렴한편이라 만족스러움 ㅎㅎ 

 

벚꽃 아메리카노가 별두개 표시로 구성로스터스에서 추천메뉴인것 같았어요.

 

 


위층으로 올라가면요~

 


창밖에 보이는 초록 논뷰가 펼쳐집니다.
산뷰는 가봤는데 논뷰는 처음이예요~


 

빵종류는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커피랑 먹을 빵 하나만 샀어요.

언제부턴가 카페가면 빵이 빠지면 섭섭하더라구요. 

항상 아들이랑 같이 가서 그런가봐요 ㅎㅎ 아이랑 가면 간식으로 빵이 필수라 ㅎㅎ 

 

 

 

커피 두잔과 빵 하나 사고 ,

2층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아서 논밭뷰 감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