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칼국수 비오는날 봉순이 바지락칼국수

by yunylove 2022. 7. 13.
728x90
반응형




봉순이 바지락칼국수

경기 화성시 동탄산척로2가길9

영업시간 화-일 10: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월요일 휴무



봉순이 칼국수 가게 앞에 주차가능해요.
매장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직해서 좋았어요.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다녀온곳인데...
요즘 계속비가 오니 갑자기 봉순이 바지락칼국수가 생각나서 포스팅해봅니다.


사람이 많지않은 이른 점심이라서 여유있게 식사하기좋았어요.
요즘에 비오니까 칼국수가 땡기네요~

봉순이 바지락칼국수 메뉴

바지락칼국수 7천원

틀깨 칼국수 8천원

얼큰이 칼국수 9천원

김치,고기,반반 왕만두 7천원 .



칼국수에는 김치랑 깍두기만 있으면 되죠~
여긴 단무지도 주네요 ㅎㅎ


바지락칼국수 2인분이예요~
양이 엄청 많죠~

장마철 요즘 계속 비가오니 이럴땐 바지락 칼국수 최고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이네요.


양많다~ 푸짐하다 ㅎㅎㅎ
둘이먹기엔 많은양인데... 또 칼국수가 호로록 먹다보면 다 먹을수 있죠~
배뻥하게 먹기 좋았던 봉순이 바지락칼국수 였어요.



반반 왕만두도 시켜봤어요.
칼국수도 양이 많은데..사실 칼국수만 먹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 있어서 반반으로 시켰는데
고기도 맛있고, 김치도 매콤하니 깔끔해서 좋았어요.



속이 꽉찬 만두랑 시원한국물의 바지락 칼국수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내돈내산 ~ 간단한 일상 리뷰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