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은계지구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by yunylove 2022. 7. 6.
728x90
반응형

 

 

 

광명 명장시대 몇번갔었는데.. 은계에도 있더라구요.

광명에서 빵도 맛있고 카페도 넓어서 아이랑 가기 좋다 생각했는데 은계점도 엄청 넓직하고 

빵종류도 많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은계 베이커리 후기 올려봅니다 ^^

 

 

 

명장시대 시흥은계직영점

 

경기 시흥시 은계증앙로 247 , 1-2층 

 

영업시간 9시~21시

 

 

 

은계호수공원앞에 있었어요.

호수공원 산책하고 카페데이트까지 하면 너무 좋죠~

은계지구에 아파트들이 많이 생기면서 깨끗하고 살기 좋은동네 같았어요~~

 

 

 

 

 

 

건물도 깔끔하고~ 

주차도 가능하니 완벽 !!

 

카페가 바깥에서 보기에도 으리으리한 느낌~~

들어가 볼까용~~

 

 

모닝세트 할인한다고도 적혀있네요.

아침에 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넘 좋겠죠~

 

 

 

차게 먹으면 더 맛있다는 골든타임? 베이글에 크림인건가?

맛이 궁금하긴 했는데.. 다른 맛있는 빵들이 많았기에 사진으로만 남겨봅니다.

 

 

 

빵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11대 제과명장 박준서 브랜드로 직영 1호점이라고 하네요.

 

제과명장이 만든 빵이니 얼마나 맛있을가요? 

육쪽마늘빵이랑 갈릭바게트 등 맛있는빵들이 너무 많아요~ 

 

1층에 카운터랑 빵이 진열되어있고 ,와인샵에서 와인도 판매하더라구요.

 

 

 

테이블은 2층에 있어요~

위에서 내려다본 1층에 진열된 베이커리들~

뭘 먹을가 고민하게 만드는 다양한 빵들~~~ 코를 자극하는 맛있는 빵냄새~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으로~ 테이블도 넓직하게 많이 있었고,

식물들도 곳곳에 있어서 좋았어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음료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아메리카노 4천원이면 괜찮죠?

아메리카노랑 소금빵이랑 육쪽마늘빵이랑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는 소금빵은 최애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