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 근교 분당 테라스가 예쁜 카페 모아니

by yunylove 2022. 6. 22.
728x90
반응형

 

 

 

 

 

평일쉬는날 다녀온 분당카페 모아니.

핫하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역시나 너무 멋진카페라서 감탄이 나왔던곳이예요.

중학생이상 입장가능한 노키즈존이랍니다.

이런곳은 데이트하러 오기 좋겠다 싶었는데... 주말엔사람많아서 힘들겠죠 ㅎㅎ

 

 

 

 

 

분당카페 모아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116 ,1층

 

월 정기휴무

화~일 10:00 ~19:00

 

 

 

 

 

 

 

moani 는 second nature라는 이름하에 운영되고 있는 자연친화적 복합문화공간으로 

두번째 자연이라는 이름 그대로 일상속에 자연속 쉼터를 제공하고자하는 곳이예요.

 

 

주차 건물 지하1층 (제1주차장)

건물진입전 왼쪽 야외주차장 (제2주차장)

평일 3시간, 주말 2시간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 추가요금 발생

 

 

 

아메리카노 7,000

카페라떼 7,500

카푸치노 7,500

바닐라라떼 8,000

 

 

 

 

카페가 너무 멋지다 !!

주위에 산이 있어 이렇게 사진찍으니 넘 예쁜것 같네~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바깥에 이렇게 파라솔이랑 테이블이있어서 야외에 앉기에 

좋을 자리들이 많이 있네요~

 

 

 

안쪽에는 편집숍도 있어서 구경도 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어요.

 

 

 

 

창도 크게 나있어서 산뷰를 바라보며 차한잔 하기 좋은 

뷰가 좋았던 카페 모아니였어요.

 

분당이나 판교에서 많이들 오실듯...

서울근교에 이런 멋진 카페가 있어서 좋으네요~

 

 

 

 

평일인데 자리가 거의 없고,

인기 정말 좋네요.. 핫한 카페 네요.

 

 

 

 

자리를 먼저 잡아놓고 음료를 주문하러가봅니다~

커피는 6천원대. 

케잌도 몇가지 종류 있어서 커피와 같이 먹을만한걸로 하나 주문해봤어요.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 모아니

 

모아니는 '바람에 실려오는 향기'란 뜻이예요~

자연친화적인 카페로 이름이 잘어울리는것 같죠.. 

 

 

 

 

루프탑도 있어서 맘에드는 자리 곳으로 자리잡으면 되겠죠.

평일에도 사람많은 카페로 ,

 

서울근교인데 여행온 기분이 드는 휴양지느낌이 나는 멋진 카페인것 같아요.

 

카페도 넓직한데 사람이 많아서 금방 다 채워지는 ㅎㅎㅎ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인것 같아요.

 

 

 

주말은 사람들로 넘쳐날듯해서 비추 !!!

 

 

간단히 커피랑 케잌 한조각 주문해서 

산뷰 바라보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쉬다온곳이네요~

 

 

 

오늘도 다들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