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카페 분위기좋은 한옥카페 용인 고매커피

by yunylove 2022. 5. 28.
728x90
반응형

 

 

 

용인 고매커피

 

경기 용인시 기흥구 원고매로2번길 85-2 

 

매일 11:00 ~21:00 

라스트오더 20:30

 

노키즈존 (10세미만까지)

반려동물 실외만 가능 

주차장은 카페옆에 있는데 많이 넓은편은 아니라서 주말에 가면 좀 북적일듯 해요.

 

 

용인고매커피~ 

동탄에서도 멀지않고, 서울근교라서 나들이 나왔다가 한번쯤 들리기 괜찮을것 같죠.

아쉬운점은 노키즈존이라는거 ㅎㅎ 

 

노란 벽면에 주황글시로 고매커피라고 적혀있는게 눈에 확띄었어요.

 

 

 

한옥감성 물씬 풍기는 용인 고매커피예요~

분위기 좋았던 카페라서 사진좀 찍어왔어요.

실내테이블도 있고, 날좋은날은 실외 마루에 앉아도 좋을것 같았어요.

 

 

 

 

고매커피 중앙에는 큰 나무가 있었는데..나무 주위로 한옥카페를 지은듯 나무가 포인트 인것 같아요.

중앙 나무앞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바닥은 붉은돌로 한옥이랑 잘어울리고 좋네요~

 

등으로 장식되어있어서 저녁에도 분위기 좋을것 같아요~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 있어요.

한옥카페랑 잘어울리게 소품도 센스가 있네요.

 

 

 

실내도 예쁜 한옥카페네요.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고 , 평일이라서 조금 한적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테이블좌석이랑 쇼파 좌석도 있고, 작은것 같은데 은근 앉을곳은 많았어요.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오는데 참 예뻤어요~

 

 

 

 

아메리카노 5.5

티라미수크림떡 4개 5.5

 

커피만 마시기 아쉬워서 티라미수크림떡도 샀는데..맛있는데.. 4개에 5,500원 이라서 가격은 좀 비싼편인것 같아요.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어요 ㅜㅜ

 

 

 

커피한잔과 디저트 먹기 좋았던 용인 한옥카페 고매커피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