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 아산카페 아레피 영인저수지 대형카페

by yunylove 2022. 5. 18.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아산카페

아레피 ALEFFEE

 

 

영업시간 11:00 ~ 10:00

연중무휴

 

 

 

 

 

ALEFFEE 아레피는 넓게 펼쳐진 뚝방과 저수지 그리고 아름다운 4계절을 즐길수 있는 곳으로 ,

아레피는 예술을 더하여 일상을 예술로 물들이며,

의미를 찾고, 재미를 느낄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어가는 카페입니다.

 

 

 

서울근교 아산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있다니..

카페가 이렇게 멋질일인가..

건물이 예술작품이네요.

 

바라보는 곳곳마다 다르게 보이는 아레피는 

곽희수 건축가님이 지은건물이라고 해요. 

예술작품도 보고 , 커피도 마시고 , 멋진 뷰도 감상하고,

한참을 머물렀던 카페 아레피~

 

 

 

아산대형카페 답게 주차공간도 넓직하고,

 

 

봄에는 체리블라썸~

꽃보러 다니기 좋은 계절이죠~

 

 

카페에 들어서면 주문 먼저 해야하는 곳이었어요.

그냥 매장이용하는분도 있나보네용~

 커피가 7천원대? 아이스는 +1000원이라니... 대박이네. 가격이 비싸서 깜놀 ㅎㅎ

그래도 멋진 곳 감상했으니..이정도 금액은 내야겠죠 ㅎㅎㅎ 

 

 

커피랑 먹음 좋을 달달한 케잌~ 간단한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어요.

 

 

아레피 카페는 1~3층까지 단독건물이예요~

대형카페죠~~

 

 

사방에 창이 나있어서 뷰는 말할것도 없죠.

딱봐도 너무 멋짐~

주말이었는데..자리가 몇개 보이죠? ㅎㅎ 

아산에 있는 카페다 보니 사람이 북적이진 않은가봐요.

 

 

의자도 독특했던 아산카페 아레피.

앉았을때 편할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는 예뻤어요 ㅎㅎ 

 

 

요즘 계단식 평상들이 카페에 가면 많이 보이는데..

여기는 바깥에 있어서 더 좋았고, 넓직하고 뷰가 좋아서 맘에 들었던곳이예요.

안쪽에는 원목 평상같은 커플석이 있던데..날좋을땐 햇빛좀 느끼는게 더 좋더라구요~

 

 

 

날좋으니 바깥쪽에 앉았는데, 탁트여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아레피도 올해초에 오픈한곳이라고 하던데..

참 멋지게 잘지었다 감탄이 나왔던 카페예요.

가기전에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실제로 가서 보니 더 분위기 있고,

멋스러웠던 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