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논현역맛집 분위기좋은 일식코스요리 스시롭다

by yunylove 2022. 5. 5.
728x90
반응형


스시롭다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49 스시롭다 1,2층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월요일 정기휴무


논현역2번 출구로 나와서 좀 걷다 보면 논현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스시롭다~ 가 있답니다.

워커힐 호텔에서 10년정도 근무하신 손덕현셰프님이 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일식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입구에 있는 올해의 라이징식당 상패~
네이버예약으로 2021년 많은 사랑을 받은곳 30곳을 선정해서 이런 상패를 줬나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맛으로 손님들에게 만족도가 큰 식당이니 이런상을 줬겠죠?
믿을만한곳이네요.



1층 라운지홀 분위기 고급스럽고 좋네요~

1층은 다찌와 라운지홀로 준비되어있고 , 2층은 프라이빗한 룸이라고 하네요.
모임있을때 미리 예약해서 룸에서 식사하면 좋을것 같네요.


스시롭다의 메뉴는 스시,라이스,누들 및 코스요리~ 다양하게 있어서
코스요리 아니더라도 분위기좋은 곳에서 식사하실분들은 한번쯤 방문하면 좋은것 같았어요.


오늘의 식사메뉴는~

마쯔 가이세키 코스로 주문해봤어요.

제철 젠사이 5종,
제철 사시미3종 ,
스이모노,
카이센산도,
오늘의 쉐프추천요리,
랍스터 칠리버터야끼,
3가지소스를 곁들인 한우++채끝살스시 3P
디저트 ~

가격은 12만원입니다.


젤 처음으로 나온 전채요리~
제철 젠사이5종.
먹기좋게 담겨서 나왔죠~
사진으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 ㅎㅎㅎ 맛도있다 !


제철 사시미3종도 신선하고 쫄깃하고 넘 맛있었어요.


시원한 국물도 나오고,


마른김에 해산물 올려서 먹는 카이센 산도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김에 올려서 싸먹으면 꿀맛이랍니다.

장어덮밥~
장어가 2조각이나 올라갔죠~
환절기 장어먹고 힘내야겠어요.


랍스터 칠리버터야끼
랍스터,전복,가리비 등 제철 해산물을 칠리버터 소스에 볶은 요리로
랍스터가 들어가서 고급스럽죠~~
맛도 최오~



3가지 소스를 곁들인 한우스시~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강남 일식 코스요리로 스시롭다방문해봤는데.. 분위기도 좋았고, 호텔셰프출신이라서 맛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