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명동굴근처 카페 몽트리베이커리 소금빵맛나요.

by yunylove 2022. 5. 4.
728x90
반응형

 

 

몽트리베이커리

 

경기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6-6

월~ 일 10:00 ~22:00

 

 

 

 

 

광명동굴 근처에 있는 몽트리베이커리 입구에는 광명동굴과 함께하는 상생할인점이라고 적혀있어요 ~

광명동굴 다녀온 입장권이 있으면 할인해주고, 

몽트리베이커리를 먼저 방문하고 광명동굴가는분은 입장료 할인?해주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주문시에 직원분이 따로 말씀은 안해주세요.

다른분들 블로그 보니... 할인해주던데.. 혹시나 광명동굴 다녀오신분은 계산시에 미리 말씀해보세요~

 

 

 

 

몽트리베이커리 대형카페라고 알고 찾아갔어요~

근데 2층에는 가구전시 되어있고, 

1층과 실외에 테이블몇개있더라구요.

생각했던 대형카페는 아니었지만..

야외에 테이블있다면 야외에 앉아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음료 주문 및 테이블이 있는 1층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곳곳에 화분이 있어서 분위기 좋아보이죠~

 

 

 

빵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았어요.

특히 소금빵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소금빵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제일 무난한 치즈가 들어간 치즈소금빵으로 먹어봤답니다.

 

 

양송이소금빵,치즈소금빵,베이컨소금빵,대파소금빵,에멘탈치즈소금빵,참깨소금빵 등 소금빵 종류 엄청 다양하죠 ㅎㅎ

몽트리베이커리는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서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커피는 마크맨,도로시랜드 중에 선택가능해요~

마크맨은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커피, 도로시랜드는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매력적인 커피랍니다.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음료가격은 5천원~ 7천원대까지 다양하네요.

아메리카노는 5500원으로 많이 비싸지 않고 가격 적당하네요.

 

 

 

 

카페라떼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복숭아아이스티예요~

맛은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마크맨이 제스타일이었어요~~ ㅎ

 

 

오레오랑 초코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빵이랑 

치즈 소금빵이예요~

소금빵은 첨 먹어보는데~ 넘나 맛있네요 !!!!

치즈소금빵이 하나밖에 안남아서 ;;;; 맛보기만 했네요.

 

 

빵이 참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제개인적인 생각으로 초코아이스크림은 엄청 달아서;;; 좀 작아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비쥬얼적으로 맛나보여서 아들이 선택했네요.

 

 

 

치즈소금빵은 짭쪼롬하고 쫀득한빵이 넘 맛있었어요.

몽트리베이커리~ 빵맛집이네요.

 

광명동굴근처에 있는 카페라서 동굴갔다가 들리기 괜찮은곳 같아요~

전 광명동굴가는날 안들리고 다른날 들렸네요 ㅎㅎㅎ 

 

날이 좋아서 나들이 하기 좋은날 갔던 몽트리베이커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