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김포카페 서울근교 대형카페 아보고가

by yunylove 2022. 4. 19.
728x90
반응형

 

김포카페 아보고가


아 빵맛을 보고,
아 건축을 보고,
아 풍경을 보고,
그렇게 일상이 머무르는가


건물자체가 예술이네요.
김포에 새로생긴 대형카페 아보고가~
SNS에서도 보고 여행,맛집코너에 소개된글도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멋지고 웅장하네요~

 

아보고가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9
영업시간 월 ~ 일 10:00~20:00

단체석,주차,포장,지역화폐(모바일형)

 

 


카페 들어가기 전에 한바퀴 둘러봤어요~


건물에 창문이 없어보이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떤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창이 큼직하게 나있네요~~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는것 같죠~
카페가 크다보니 창도 엄청 크네요 ㅎㅎ

 

아보고가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원하는걸로 골라먹기 좋겠죠~~


가격표도 찍어왔어요~
커피가격은 6천원~ 8천원대까지 다양하죠~
비싸네요 ㅎㅎ

브런치 메뉴도 있는데 평일 오후 3시까지만 주문가능하다고 하네요.
1인 1메뉴 안하시는분없죠 ㅎㅎ


맛있는 디저트들 준비되어있어요~

 


김포 아보고가는 노키즈존이에요.
만12세미만 어린이 및 반려동물은 입장이 안됩니다~~
아들이랑 같이 가고픈데... 좀 아쉽죠~


층고는 높고 양쪽으로 좌석이 있어서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원래 사람많은데.. 사진엔 별로 안찍혔네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사람들 넘 마나요 ㅠㅠ


김포카페 아보고가에서 유명한 트리플버터롤~
저도 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커피랑 먹음 더 맛남 ㅎㅎ
사람들은 몇개씩 포장도 해가고 한다더라구요.
빵안에 버터가 촘촘히 박혀있는데 촉촉한빵이랑 버터랑 잘어울리고~
커피랑도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