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성수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CCC 씨씨씨

by yunylove 2022. 4. 6.
728x90
반응형

 

성수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다녀왔어요 !!

성수역 와인바 CCC

 

서울 성동구 연무장 15길 11 가동 B 301호

 

월~토 16:00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에스팩토리 B동 3층에 위치함.

 

 

 

S팩토리 3층에 위치한 와인바 CCC

찾기가 어렵다고 해서 미리 검색해보고 갔는데..B동 3층으로 올라가면 

찾기 어렵지 안더라구요.

 

CCC 크게 보이는 저기가 바로 와인바입니다.

테라스도 넓직해서 날좋아지면 테라스에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매장안쪽을 들어서면 멋짐 !!!

분위기 너무 좋은데? 화려한 조명에~ 와인도 다양하고.. 내스타일이네 !!!

 

바에 와인들 좍~~~ 진열되어있고, 오렌지빛 조명을 받아서 바가 예쁘더라구요.

 

 

와인이 영롱하니 ~ 색이 참 예쁘죠,

직원분이 쫙~ 따라주는데,,, 소리도 좋고,

와인색과 테이블색이랑 깔맞춤?이네요 ㅎㅎㅎ 

 

 

성수역 와인바CCC는 편집숍 느낌으로 와인바 옆쪽에는 의류도 판매하더라구요.

꽤 넓었던 씨씨씨 와인바.

매장안에 두가지 컨셉으로~ 옷도 구경하고, 와인도 마시고~

데이트 하기에도 딱좋은 느낌~

 

 

 

프랑스 와인한잔 마시면서 

토욜 낮시간에 간거라서 햇살가득한 창가에 앉아 여유 좀 부렸네요.

 

 

테이블셋팅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분위기 좋은 와인바였어요 !!

 

 

 

샤퀴테리보드로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38,000원 

훈연,염장,건조 등으로 조리해 만들어진 육가공품으로 다양하게 맛볼수있어서 좋았어요.

라이어너,모타델라,초리죠,살치촌,까차토레블랙트러블,체다치즈,올리브믹스,크래커랑 아몬드까지~~ 

 

와인이랑 잘어울리는 햄들이 종류별로 ~셋팅된 !!! 메뉴선택 너무 잘했다정말 ㅎㅎㅎ 

 

 

 

 

와인에 이만한 안주없죠~~

크래커에 올려서 한입 앙~~ 먹으면 그냥먹어도 맛있는 와인안주 !!

 

 

베이컨크림파스타 22,000원

 

베이컨크림파스타는 뭐~ 말해뭐해요 ㅎㅎ 다들 아시죠?

베이컨과 구운마늘과 노른자,생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꾸덕하면서도 

크림파스타의 부드럽고 살짝 느끼한~ 계속 손이가는 ~

그래서 와인과 잘어울렸던 파스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