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중동 맛집 황제해물문어보쌈 가족외식으로 좋은 곳

by yunylove 2022. 3. 16.
728x90
반응형





다온황제해물문어보쌈 중동점

부천시청역 2번 출구 뒤편 먹자골목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금 16:00~22:00
토,일 12:00~22:00




황제해물문어보쌈~
예전에 티비에 방영된거 보고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잘나와서
꼭한번 가야지 하다가 집근처라서 가봤어요.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

신발벗고 들어가야 하고, 테이블석이랑 좌식으로 나눠져있어요.
좌식은 단체룸으로 가족모임이나 회식 하기 좋은 개별룸이라서 좋더라구요.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10인이상 넓은 룸에서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옆테이블이랑 문하나사이라서 조금 시끄러움 주의 !!!


노루궁뎅이 버섯차를 주는곳 황제해물문어보쌈~
노루궁뎅이 버섯 담금주도 판매하네요~ 몸에는 좋을것 같네요 ㅎㅎ

VIP세트로 주문해봄.
가격은 4인기준 85,000원
구성
문어죽, 문어숙회 대자 ,메인메뉴 대 (칡보쌈,전복,전병,해산물 등 14종 세트),해물짬뽕탕



메뉴 주문하니 음식들이 바로바로 셋팅이 되네요.
문어죽이 제일 먼저 나오고 , 김치전이랑 문어숙회가 나왔어요.
김치전도 바로 구워 바삭하고 맛있고,
문어숙회는 쫄깃한 식감과 신선함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네요.


문어숙회 비쥬얼 한번 보세요~
우유빛깔 속살이 참 맛나보이죠~
셋트로 주문시 문어숙회 추가는 2만원이었어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가능했어요.

근데 메뉴가 은근 마니 나와서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


메인메뉴 등장 !!!!!비쥬얼 대박이죠~
칡보쌈에 전복이랑 굴이랑 전병이랑 해산물이랑 완전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뭘먼저 먹어야할지~
눈이 휘둥그레~~ ㅎㅎㅎ
이런곳은 어른들이랑 가도 넘 좋아하실것 같아요.
다음에 엄마모시고 가봐야지 ㅎㅎ


해물짬뽕탕을 마지막으로 모든메뉴 클리어~
국물이 얼큰 시원해서 좋았고, 배가 덜찼다면 면발도 은근많아서 호로록 먹으면 배뻥합니다 ㅎㅎ

열심히 먹다보니 세세한 사진은 없지만 ~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던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