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영등포고기맛집 청기와타운에서 수원LA왕갈비 먹었어요^^

by yunylove 2022. 3. 3.
728x90
반응형

 

 

영등포고기맛집 청기와타운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4

영등포역 5번출구에서 366m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LA갈비집~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요번에 친구만나서 영등포고기맛집에 수원LA왕갈비먹으러 다녀왔어요.

 

 

 

 

 

 

 

1호선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는 

외국인이 많이 오는지.. 코리안비비큐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ㅎ

먹자골목에 위치하고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예약안하고 가면 대기시간 발생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야겠죵~

 

 

 

청기와타운 실내는 이런느낌이예요~

한인타운에 있는 한국고깃집 온느낌이드는 ㅎㅎㅎ

 

 

 

입구에 진열되어있는 와인들~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왕갈비랑 와인의 조합~ 궁금하긴하네요 ㅎㅎ

 

 

수원LA왕갈비 25,000원

LA갈비 23,000원

생안창살 21,000원

수원양념갈비 23,000원

 

메뉴는 대략 이정도인듯하다~

와인가격도 있었는데.. 저렴한 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주문을하면 이렇게 테이블 셋팅을 해줍니다~

 왕갈비랑 잘어울리는 밑반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요~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양념이 잘 베어있는 느낌이 드는 수원왕갈비 ~ 너무 맛있어보이죵~

 

 

양념된 고기는 잘타니깐 잘구워야되요~~

안그럼 타요 ㅠㅠ

그래도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맛있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던 ㅎㅎ ㅎ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좋게 잘라주시네요~

바싹익히지 않아도 되는 수원왕갈비~

살짝 핏기가 있지만 부드럽게 먹을수있어서 좋더라구요.

굽기는 더 익혀먹고 싶다면 원하는대로 하심될것 같아요 ㅎ

 

 

 

살짝 핏기가 보이죠? ㅎㅎ

청기와타운의 수원왕갈비가 야들야들 맛있더라구요~

와인이랑도 잘어울렸어요~

와인사진을 안찍었네용 ;; 

 

 

청기와타운의 청기와토장찌게가 나왔어요.

토장은 처음 들어봐서 생소하더라구요~

토장은 된장만들때 메주에서 간장을 빼지않고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구수하고 진한~ 왕갈비랑 잘어울리고,

수원에서 유명한 수원왕갈비~영등포에서 먹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영등포고기맛집 청기와타운은 외투 보관하는 보관함이 따로 있어서 

고기냄새가 덜베어서 좋았고,

수원왕갈비도 말해뭐해요 ㅎㅎ 너무 맛있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