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산 와인바 분위기좋은 비건와인바 낫투길티 NOT TOO GUILTY

by yunylove 2022. 4. 29.
728x90
반응형

 

낫투길티 NOT TOO GUILTY

 

분위기좋은 비건와인바 !!!

 

 

 

 

낫투길티~ 주황색이 눈에 확띄네요~

신용산역 근처에있는 와인바로 비건 와인바로 유명한곳인것 같더라구요.

 

간단히 포스팅해볼게요~

 

 

귀여운 간판도 주황색~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볼가용? ~~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ㅎㅎㅎ 

 

낫투길티 분위기는 심플한 인테리어랍니다.

편하게 와인한잔하기 좋은분위기죠~

 

와인은 레드와인~ 화이트와인까지~ 유기농와인을 판매하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친구와 혹은 데이트시에 가도 좋을것 같았어요.

 

 

 

 

테이블에는 촛불하나켜있고

촛불이 있고없고, 분위기가 다르긴하죠~

 

 

 

와인은 누가 따라주는게 맛있죵?  

집에서 먹는것보다 나가서 먹음 더 분위기도 나고~ 

기분이 업되고 좋아요~~

 

 

 

비건와인과 잘어울리는 안주들~

와인은 잘모르면 설명도 잘해주시고 추천해주시니 걱정마셔요~

유기농와인,비건와인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고르시면될듯하네요.

 

 

 

바게트스프레드와 그린파스타~

건강해보이는 느낌의 메뉴들~ 맛도 좋으네요.

 

 

와인과 잘어울리는 메뉴들~

밥안먹고 가도 다양한메뉴들이 많아서 수다떨면서 와인과 안주먹기 좋았어요.

 

달콤하고 새콤한 비건와인 마시면서 보냈던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