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강남역 평양냉면 을밀대 40년전통 평양냉면

by yunylove 2022. 5. 11.
728x90
반응형

 

 

 

 

 

 

강남점 을밀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46, 쌍용플래티넘밸류 B-147, 148,149호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서 국민은행 왼쪽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있어요.

 

 

 

 

평양냉면 40년전통의 을밀대는 지점도 많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가봤는데..

오랜된곳인만큼 포스가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만큼 시원한 평양냉면이 생각나서 갔는데..

피크때는 사람많았어요.

 

 

 

 

을밀대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문은 9:15부터 가능하고 , 주말에도 정상영업한다고 하네요.

주차 1시간 무료이고,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있었어요.

 

 

 

인테리어는 옛스러운 느낌의 을밀대였어요.

오랜전통의 평양냉면을 파는곳이다 보니 최신식보다는 뭔가 정감있고 괜찮았어요.

 

 

 

냉면육수는 국내산 한우를 우려서 만들고 있다고해요.

물냉면 14,000원

가격이 좀 있긴하네요.

4/1부터 가격이 올랐다고 하는데..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 ㅠㅠ

 

 

반찬은 심플하니 평양냉면 먹을때 필요한것만 나옵니다~

 

 

평양냉명 육수는 살얼음이 동동~ 엄청 시원했어요.

배가 얇게 썰어져서 한조각 올라가고 ,

편육도 2조각 , 무채랑 오이도 올라가있네요.

 

 

을밀대의 평양냉면은 면이 살짝 쫄깃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사실 저는 뚝뚝끊기는건 별로라 ㅎㅎㅎ

근데 먹을때 뚝 끊기는 면이 메밀함량이 높은거라곤 하네요.

 

메밀과 전분을 섞어서 반죽해서 뽑아낸 면과 , 양지와 소뼈를 10시간 고아서 만든 육수라서 

깊은맛이 있었던 을밀대 평양냉면~ 저는 잘먹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