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공덕맛집 한우마당 회식하기좋은곳 소고기맛집

by yunylove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공덕역 한우마당에서 회식을 했답니다.
회식을 하면 메뉴를 뭘먹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고기를 먹으면 구워주는지 자리는 넓은지 고려해서 결정하는데
한우마당은 2층까지 있어서 넓직하고 고기를 사장님이 구워주셔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한우마당 마포직영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0길16


월~ 금 10:30~ 22:00
일요일 정기휴무. 토요일은 정보가없네요.

단체석 준비되어있고, 예약 가능합니다.
공덕역 4번출구 근처로 도보고 5~10분정도 걸려요~





한우마당의 한우는 전용숙성실에서 숙성단계를 거친 최상의 육질상태로 제공된다고 해요.
원플러스 등심부터 모듬구이, 꽃살,살치살,차돌박이 그리고 사시미나 육회까지 다양한 한우를 맛볼수 있는곳이라
좋았아요.


금요일이라서 다른곳은 예약을 잘안해주려고 하던데
한우마당은 바로바로 예약도 잘잡아주시고,
2층에 여유롭게 식사할수있도록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좋았어요.


한우마당 메뉴 참고해주시고~



밑반찬은 소소하지만 한우먹을때 필요한것만 딱 ~ 나왔어요.
버섯절임?이랑 와사비에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셨는데.. 넘 맛있던걸요? ~


원플러스 채끝등심을 시켜봅니다~
딱봐도 고기가 너무 좋아보이죠~
완전 내스타일~~ 사실 한우는 몇점먹으면 느끼해서 잘못먹는편인데..
한우마당 고기 잘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배고파서 그랬나 ㅎㅎ


토치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잘익혀주셨어요.
그리고 후추랑 소금도 촥~ 뿌려주시고~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십니다.


포스팅하고 있으니 배가 고파오네요~


소금이랑 와사비도 찍고, 명이나물에싸먹고~
어떻게 먹어도 꿀맛 !!


꽃살도 추가로 주문해봅니다.
한우마당 고기는 다 맛있네요.
숙성고기라서 그런지 더 부드러운느낌이고, 입에서 살살녹는 맛이 최고였어요.
공덕역에서 회식 어디서 할지 고민이라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ㅎ
내돈내산이지만 회식 장소로 괜찮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