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성수 /서울숲 : 조용한분위기 카페 코사이어티

by yunylove 2022. 7. 11.
728x90
반응형

성수 / 서울숲 카페

커피한잔의 여유즐기기


코사이어티 서울숲점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82-20

월 정기휴무
화~일 12:00 ~ 20:00



분당선 서울숲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이용해야해서 웬만하면 대중교통이용하는게 좋겠죠~


한적한 골목에 있었던 카페
코사이어티 서울숲점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전시도 하는 곳이였어요.

여유롭게 커피한잔하면서 쉬어가기 좋았던 카페~
성수동 핫플인데 생각보다 한적해서 좋았죵~~


서울숲 카페 코사이어티는 커피, 도서관,가든 으로 컨셉이 있어서 원하는곳에 자리잡음되겠죵~
주차는 안되고, 노펫,사진촬영 불가한곳도 있고, 어른만 가능한곳이였어요.

층고가 높아서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여유있었어요.
조용한 실내에서 노트북으로 공부? 일하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테이블에 컨센트가 있어서 노트북하거나 충전하기에 좋더라구요.

요즘처럼 더울때 카페 시원하니 ~ 시간보내기 좋죠~


코사이어티에선 굿즈도 판매하네요~


비치되어있는 매거진을 편하게 읽을수도 있어서 좋았고,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도 좋았어요~
사람없을때 사진 먼저 찍어뒀는데.. 앉을곳이 은근 많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코사이어티 메뉴중에 저는요~~
아메리카노 6.0 라떼 6.5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레몬 파운드케익 7.0
이렇게 간단히 주문해봤어요~
커피에 케잌한조각은 꿀조합이죠~


자리는 야외정원쪽에 빠르게 자리잡고 앉았어요~
사실 덥긴 하지만 요즘처럼 장마철엔 날좋은날은 햇빛좀 쐬면 좋겠죵~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