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 테이블링 예약주문

by yunylove 2023. 4. 8.
728x90
반응형

 

 

 

조각달과자점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5길  5-7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 포스팅해볼게요.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하던데..그래서 소금빵 먹기 힘듭니다.

원래도 유명한곳인듯 ;;; 

테이블링으로 주문가능해서 미리 주문해놓고 포장도 가능, 음료주문하고 매장에서 먹고가도 되더라구요.

 

매장앞에 귀여운 곰돌이가 앉아있네요.

이름도 가게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넘 귀여운 느낌이 들었어요.

 

영업시간 

 

목~월 11:00~18:00

매주 화,수 정기휴무

 

안에 들어가니 앤틱가구와~ 

귀여운 곰돌이가 또 눈에 띄네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예쁨 !!! 

 

 

소금빵 대기줄이 너무 길어 소금빵만 테이블링으로 주문받는다고 하네요. 

혹시 조각달과자점에서 소금빵 드실분들은 오전10시부터 광클~ 

10시 시작하고 소금빵 구매하려고 했는데..금방 품절이라서 명란대파소금빵 주문했어요.

고르다보면 금방 다 품절 ㅎㅎ 

 

주문하실분들은 10시전에 미리 메뉴를 고르시고 주문하세요 ㅎ

요런 느낌 카페 좋다~ 그쵸? 

전 매장에서 안먹고 포장해왔어요.

요렇게 잘담아서 포장해주십니다~

 

두둥~ 

소금빵 사이에 대파들이 송송들어가있네요.

소금빵은 몇번 먹어봤는데, 대파소금빵은 처음이예요.

대파는 요리할때 기본으로 거의 들어가는데 빵에 들어간 건 어떤 맛일지 궁금 !!!

소금빵이니깐 소금이 촥촥~

짜지않고, 빵은부드럽고 맛있어요 !!!

잘 구워진 대파랑 명란도 들어가있어서 씹는느낌도 좋았고, 간도 딱 알맞았던 !! 

부드러운 소금빵이 대파랑 넘 잘어울리네요.

기본 소금빵이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지만. 대파소금빵도 맛있었답니다.

다음엔 소금빵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