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산맛집 : 우동이 맛있는곳 카메

by yunylove 2023. 4. 17.
728x90
반응형

 

오산 우동맛집 카메

경기 오산시 세마역로 19번길 22-2

 

 

예전에 다녀온 일본 정통우동집 카메~

오산에 갔을때 갔던 우동이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던 카메 !! 추천할만 했다 ㅎㅎ

우동은 면발이 탱글하고 중요한데 요기는 수타우동이라서 면발이 더 탱글하고 맛있었던곳입니다.

 

전메뉴 포장가능하고 영업시간도 점심부터 저녁까지 하니 시간보고 이용하심될것 같고,

브레이크타임은 3~5시까지라서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영업시간 화~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3~5시

라스트오더 19:5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본 정통 사누끼우동전문점이라 기대하면서 들어갔는데... 매장은 깔끔하고 따뜻한분위기라 좋았어요.

 

오픈시간 맞춰갔는데..

점심즈음이라서 금방 테이블차더라구요.ㅎㅎ

 

카메 우동정식이랑 냉우동인 텐 붓카케우동주문.

일본전통방식으로 밀가루,소금,물만을 넣어서 직접반죽해서 만든~ 계절마다 배합을 달리하신다고 하네요.

최급급 재료들로 만들어주신다고 하니~ 맛은뭐 말안해도 아시겠죵?

 

카메우동정식은 13,000원

따뜻한국물우동,새우,단호박튀김이랑 소고기덮밥이 나오고,

푸짐하죠~

혼자먹기 푸짐하다~~

친구랑 다른메뉴 두개시켜서 먹기 딱좋은 ㅎㅎ

뜨끈한 국물에 먹는 우동~~

호로록 잘도들어갑니다~면발은 수타로 만든거라서 더 맛나요~

텐붓카케우동 1인분 11,000원

붓카케우동,왕새우튀김 2,단호박튀김 2 개 나옵니다.

 

시원한 냉우동 텐 붓카케우동

튀김으로 모양을 만들어주셨는데..무슨모양이지~ 머리랑 귀인가? ㅎㅎㅎ 

쯔유를 부어서 먹으면 더 맛있는 ~ 

면발 탱글~ 시원하고 맛있는 냉우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