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전북 군산맛집 짬뽕, 물짜장 맛있던 곳 빈해원

by yunylove 2023. 4. 18.
728x90
반응형

 

 

빈해원

전북 군산시 동령길 57

 

 

 

"군산짬뽕거리 빈해원"

짬뽕이랑 물짜장 먹고왔어요 !!!!!

 

올초에 다녀온곳인데 지금 포스팅합니다.

군산은 짬뽕이 맛있다고 유명하죠?

군산여행가시는분들은 짬뽕 많이들 드시길래..저도 다녀왔습니다.

빈해원~ 사람진짜 많네요.

 

빈해원은 맛있는녀석들이 다녀간 맛집 ~~

군산짬뽕거리중에서도 사람들이 제일많이 줄서있던... 빈해원은 드라마촬영장소로도 유명한곳이라고 해요.

드라마에 나오는곳이라면 분위기도 좋겠죠?

 

[ 영업시간  ]

화~일 10:00 ~21:00

브레이크타임 16:30 ~17:00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가게메뉴도 찍어봤어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많이 비싼편은 아닌것 같아요.

 

연예인 사인도 걸려있고,

사랑의불시착도 촬영했다고 하니.. ㅎ 유명한곳이긴하네요.

천장에 매달린 등이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1952년 오픈한 빈해원은 분위기가 고풍스럽고 옛스러운 느낌이 드는 중국집입니다.

 

중국느낌이 풍기는 빈해원~

2층에 룸도 있고, 생각보다 규모가 크더라구요.

짬뽕맛집 빈해원~

비오는날이라서 짬뽕이 더 땡기네요 ㅎㅎ

국물이 진하고 딱 내스타일~ 맛있었어요.

 

 

요건 물짜장입니다.

내가 생각한물짜장 비쥬얼은 아니었는데... 빈해원에서 짬뽕이랑 물짜장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지요.

국물이 걸쭉하고 면이랑 비벼먹으면 되는 물짜장.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