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군산맛집 한일옥 한우무국 & 초원사진관구경하기

by yunylove 2023. 4. 20.
728x90
반응형

 

한일옥

전북 군산시 구영3길 63
 
 

 
 
 


영업시간 

월~일 06:00 ~ 21:30

라스트오더 20:40

 

대기가 엄청나게 길었던곳 한일옥.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가..근처에 밥집이 없는건가 ㅎㅎㅎ
60팀이 기다려서 깜놀 ㅠㅠ 
테이블링으로 대기걸어놓고 근처 구경하고 밥먹었어요.
군산에서 유명한 소고기무국이더라구요. 몰랐는데.... 포장도 가능한곳이라고 하니 맛보고 맛있으면 포장해도 좋을듯했어요.

한일옥 메뉴는 단촐하게~ 많지는 않았어요.
거의 한우무국이랑 한우육회비빔밥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한우무국으로 주문 !! 
 

좌식으로 신발벗고 들어가야합니다.
편하긴한데..오래앉아있으면 다리가 저린게 문제 ㅎㅎㅎ 

 

수저랑 후추,고춧가루,김은 테이블에 준비되어있어요.
원하는분은 무국에 넣어 드심 될것 같아요.

반찬은 몇가지 나오는데~ 소고기무국이랑 김치랑 깍두기만 있음 되긴했어요.

맑은국물의 한우무국 !!!
오래끓여서 시원하고 깊은맛이 느껴지고, 무는 큼직하게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고소하고 시원한 한우무국~  맛있네요 !!
 

 
 

초원사진관

 

 
 

 

한일옥 맞은편에 있는 초원사진관 둘러보러 갔어요.  대기하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초원사진관은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촬영지로 유명하죠~
영화촬영지답게 내부가 잘꾸며져 있고, 소품들도 있어서 잠시 구경하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