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명 카페 가우디 뷰가 멋진 갤러리카페

by yunylove 2023. 5. 4.
728x90
반응형

 

카페 가우디

 

경기 광명시 소하로 109번길 8 신신타워1층

 

오늘의 광명카페 가우디~

갤러리 카페로 멋과 맛이 있는곳입니다.

고급스러움 느껴지는 카페~ 뷰도 멋지고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는 카페 !! 광명의명소라 할만하네요.

 

주차장은 기계식 주차를 해야해서 그게 싫다면~ 근처에 공영주차장이용하시면되요.

 

광명 카페 가우디 

영업시간 월~일 09:55 ~ 22:00

 

근처에서 점심먹고 차한잔하러가기 좋았던곳,

카페옆에 소하천으로 걷기도 좋아서 나들이 오신분들도 많을것 같았어요.

광명에 있는 멋진카페 였어요 !! 만족 !!!

 

메뉴도 참고하시구요~

카페 인테리어 무슨일? 

넘 아기자리 예쁘고, 멋지다~

테이블 ,쇼파 들이 다양하고 폭신해보이죠? 사진에 담아왔더니 예쁘네. 

사방이 창으로 둘러쌓인~

 

가우디 하면 스페인이 생각나는데요~

섬세한 장식과 색채를 사용하는 건축가로 유명한 스페인의 건축가죠. 

카페 이름도 가우디영향을 받은건가..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림전시도 멋진 카페~

조용하고 커피한잔하면서 그림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멋지고 커피도 맛있었던 광명카페!!

처음방문했는데 좋은카페 찾았다며 좋아했던 곳이랍니다.

분위기 좋다~~

창가자리도 탁트여서 좋죠~

분위기 좋음~ 자리도 여유가 있어서 더 좋았음 ㅎㅎ 

 

 

조용하고 감각적인 카페로

광명에서 데이트할때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

 

 

커피 잔도 예쁘고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차한잔 하러 들리기 참 좋았던 힐링되던 카페 가우디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