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고기리 계곡 카페 코울러

by yunylove 2023. 5. 13.
728x90
반응형

 
 
 
 

고기리카페

코울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2
 
 

 
뷰가 좋았던 브런치카페.
고기리에 맛있는곳들 참 많죠~ 예쁜카페도 있고, 길이 좁아서 차들이 많긴하지만 ㅎㅎㅎ 
예전에 다녀온곳인데 지금 올려보네요.
 

고기리 계곡 카페 코울러.
인테리어도 멋지고 커피도 맛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주차장은 좁긴해서 주말에는 주차가 가능할지..모르겠네요.
주차관리하시는분이 있으니 안내해주시겠죠?  ㅎㅎ
 

영업시간 월~금 10:00 ~ 20:00

토,일 10:00 ~ 21:00

올초에 다녀왔어서 나무들이  초록초록하지않네요.
요즘에 가면 울창하니 예쁠것 같은데..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봐야겠어요.
 

파스텔톤 외관과 곳곳에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깔끔해서~ 사진찍기에도 예쁜카페였어요.
 

 
커피랑 먹기 조은 스콘이있네요.
 

 

좀 이른시간에 갔더니 창가쪽에 자리들이 많네요?  
 

불멍이벤트도 있네요. 이용요금내면 이용할수있나봐요~
개인불멍체험세트 29,000원.
가격 비싸네요... 아이들이랑 가시면 체험해도 괜찮을듯하구요~
 

식물들이 많아서 카페 분위기가 더 좋은듯하고,
창가가 보이는 테이블들이 있어서 여름엔 더 좋을거 같아요.
 

커피 가격은 5500원.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고 보통가격~
고기리에 카페 많고 음식점들 많고,
여름엔 고기리계곡에 많이들 가시죠? 
저도 작년여름에 아들이랑 고기리물놀이 갔다가.. 발담그고 왔는데,
여름에 가면 좋을듯 해요~
 

카페 앞에 개울가 보이시죠?
여름에 아이들이랑 가면 좋을것 같아요. 개울가에서 놀다가 커피한잔하고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