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류동 평양냉면 맛있는곳

by yunylove 2023. 5. 11.
728x90
반응형

 

평양면옥

서울 구로구 고척로10길55

 

오류동역3번출구 근처

 

 

 

 

티비방송에도 나왔던곳~

3대가 전통을 이어온 평양면옥은 오랜세월이 느껴지는 분위기었어요.

오류동역근처에 위치한 숨은 맛집 !!! 평양냉면 먹으러 가봤습니다.

 

 

 

영업시간 

월~일 11:30 ~320:30

브레이크타임 14:40 ~ 16:00

라스트오더 20:00

매달 1,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평양 메밀냉면인 물냉면은 9천원.

가격은 무난하죠~ 

메밀냉면이 어느순간 좋아진나~ ㅎㅎ 

예전에는 밍밍해서 이게 무슨맛이야 했었는데 , 이젠 깔끔한 맛에 반해서 종종 먹는답니다.

오류동 평양냉면집인 이곳은 양도 많고 맛도 있었던 곳이었어요.

 

물이랑 육수는 셀프랍니다~

냉면육수 맛있는곳은 몇번 가져다 먹는데 ㅎㅎㅎ 

요기도 은근 중독성있게 맛있었던 곳입니다.

처음에 한잔 가져다 주십니다~

따뜻한 온육수가 계속 들어가네요. 한잔먹고 한잔더 리필 ㅎㅎㅎ 

평양냉면 먹으러 왔으니 전 물냉이요~

원래 비냉도 좋아하지만 평양냉면은 물냉면이 맛있죠. 

툭툭끊기는 냉면에 국물이 슴슴하고 깔끔해서 넘 좋아하는 평양냉면입니다.

양은 많은편이지만 그래도 사리추가도 가능합니다,

사리는 5천원~ 

많이드시는분은 추가하셔도 좋을듯~ 

둘이가서 한번 사리추가해서 나눠먹어도 괜찮을것 같고 ㅎㅎㅎ 

전 한그릇 딱 알맞았어요. 

 

호로록~ 맛있는 평양냉면.

한번 맛본분들은 반하는 맛 ㅎㅎㅎㅎ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시원하게 평양냉면 한그릇 먹으면 딱 좋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