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이천 대형 카페 논스페이스 :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논뷰 카페

by yunylove 2023. 5. 20.
728x90
반응형

나들이 가고 싶은 주말

 

이천 대형 카페 

 

논스페이스

경기 이천시 호법면 동산로395번길 139-12 

 

 

 

한국건축문화대상 

국토교통부 상 받은카페 

 

국무총리상인가 받은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더 멋진 건축물이 돋보이는 이천카페.

이런곳은 사진 마니 찍어야지 ㅎㅎ 

 

 

"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카페 "

논스페이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우물정자를 여러개 겹쳐놓은 바둑판 논과 같은 모양을 띄고 있는 카페로, 예전에는 낚시터로 사용돼왔던곳에 벽을세우고 인테리어를 해서 만든곳이라고 하네요. 

 

자연친화적인 카페로, 

주변에 논이랑 밭이 있는 조용하고 평화로웠던 카페였어요.

 

카페 앞이 탁트여서 좋았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논,밭이 있는 곳에 카페가 있어서 멍때리며 쉬기 좋은 곳이었네요.

 

카페 위에서 본모습이 샵모양인거 같기도 하고...

위에 올라가서 찍어보니... 대략 이런모양인데.. 

 

카페가 멋진 건물이라서 사진찍기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은곳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탁트인 창이 있어서 더 환해보이고 밝은 느낌이 드는 카페.

테이블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어요~

창밖을 바라보고 앉기에 좋은 테이블들이 있어서 굿!!

사람이 많아서 앉을곳 없나했더니.. 그래도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가 있더라구요.

 

이런자리도 넘 좋죠~

옆에 나란히 앉아서 얘기하고 , 앞에보이는 뷰도 멋지고~

창이 커서 넘 멋지죠~

 

카페안에 창이 많아서 탁트인 느낌이 들어 좋죠~

개방감이 있어서 카페 안에 있지만 답답함 없어서 딱 맘에들었어요.

 

빈티지한 느낌도 있고,

이런카페는 인스타 감성카페죠~

 

카페 메뉴도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디저트는 별로 없는편이고, 케이크랑 크로플 정도?

크로플에 아이스크림한덩이 올라가서 커피랑 먹기에 달달하고 잘어울리고 ~ 맛있었어요!!

 

이천카페 논스페이스!

한적한 곳에서 힐링하면서 커피한잔하기 괜찮았던곳이예요.

 

이천아울렛 구경하고 어딜갈까 고민하시거나, 데이트하시는분들가시면 넘 좋아하실것 같아요.

탁트인 뷰가 넘 좋았던 한적한 이천카페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