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곱창 맛집 곱불스

by yunylove 2023. 6. 3.
728x90
반응형

오늘 날씨 너무좋네요.

바닷가 놀러 가도 될 날씨?

ㅎㅎㅎㅎㅎ

뜬금없이 .... 갑자기 곱창 먹고싶다 ~~

얼마전 다녀온 동탄곱창맛집~ 곱불스 포스팅해봅니다^^

 

곱불스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15+4 1층

 

 

 

깔끔한 곱창집~

 

영업시간

월~토 16: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새로생긴곳이라 깔끔하고,

테이블이 많은데 , 북적이는 느낌없어서 괜찮았어요.

깔끔한 동탄 곱창집~ 좋네요. 

 

메뉴

 

모둠구이 62,000원

한우곱창 26,000원

한우대창 26,000

소막창 26,000원

 

 오픈기념 !!!

sns, 네이버에 인증샷 남기면 소주,맥주,음료 중 1개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이벤트도 참여하고요 ㅎㅎ

 

곱창이 나오기전에 차려지는 반찬들..

순두부랑 곱창이 들어있는~ 맛있는 짬뽕탕 !!

차려지는 반찬들도 맛있어보이고, 짬뽕탕도 먹음직스럽죠~? 

 

 

전용화덕에서 초벌해서 나오는 곳이였어요.

그래서 더 담백하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초벌해서 나오는거니 바로 먹을수 있으니 더좋은 곱불스!!!

배고플땐 나오자마자 먹을수 있는게 최고죠~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라서 짱맛 !!!

참~ 저는 모둠구이로 주문했어요. 골고루 나오니 좋고, 엄청 맛있었답니다.

 

노릇노릇 넘 맛있었던 모듬 구이 !!

곱창,대창 막창~ 골고루 다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잘먹은 느낌? ㅎㅎㅎ 

 

 

이제 진짜 여름이라 다이어트 계절이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먹어줘야죠~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있었던 동탄 곱창 맛집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