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신용산카페 프레즐이 맛있는곳 브레디포스트

by yunylove 2023. 6. 21.
728x90
반응형

신용산 프레즐 맛집 브레디포스트

브레디포스트 용산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14-3

 

 

 

 

신용산에 프레즐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밥먹고 커피한잔 하러 간김에 간식?으로 프레즐도 먹어보자고 가봤던곳 ㅎㅎ 

브레디포스트~

성수에도 있는곳으로 맛있는곳이니 핫플에 생기겠죠 ㅎㅎ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연중무휴

 

매일 영업하는 곳이니 언제가도 맛있는 프레즐을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빵순이~ 요기 처음가봤는데 맛있어서 반함 ㅎㅎ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겠지만... 약속있을때 한번씩 들리렵니다 ~

 

 

 

프레즐 맛집이라서 그런지 프레즐종류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보입니다.

다먹고싶다~~~ 먹음직스런 프레즐들~

 

처음 보는 비쥬얼의 프레즐들 가득하네요 ~

프레즐은 10여가지 정도로 있고, 매장에서 먹어도 되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매장에 자리가 없어서 구경하며 고르고 사진찍고 , 사람이 참 많네요~

2층까지 꽉찬 매장...;;; 

역시 핫플은 대기 어쩔수없나봅니다.

 

매장은 아기자기하고 넘 분위기 있게 꾸며져있어요.

프레즐장식이 곳곳에 있고, 티셔츠랑 에코백이랑 귀엽네요^^

구경하는 재미 소소하게 있는곳~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자리도 있고요~

비었을때 사진찍었는데..금방채워진다는 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매장 전체적으로 많이 못찍었는데,

외국느낌나고 분위기 좋은 프레즐 카페예요.

브리치즈 샌드위치랑 잠봉뵈르 샌드위치 그리고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브리치즈 샌드위치 7500원

잠봉뵈르  8500원

가격대는 있는데 맛있으니 그걸로 만족 !!

 

넘 맛있었던 프레즐~

프레즐 기본도 넘 쫄깃하고 맛있어서 포장해올걸... 나중에 생각나는 맛이네요.

용리단길 가면 또 가야지 ~ 찜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