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과천 디저트카페 하이도나 도넛전문점

by yunylove 2023.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천에 있는 디저트카페 포스팅해볼게요.
강렬한 색감과 귀여웠던 카페라서 사진 찍기좋은 곳이었어요.
디저트카페 😆
하이도나 도넛전문점!!!

 

하이도나

경기 과천시 뒷골1로 14
 
영업시간 월~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선바위역에서 가깝네요~
 
 

당일 생사한 도넛이 맛있는곳으로 어른도 아이들도 좋아할만한곳~
카페가 이렇게 이쁘다니 ㅎㅎㅎ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파란하늘이 예뻣던날
과천 나들이할때 들렸던곳.
그림도 귀엽다 !!!

안으로 들어서니 와~ 깔끔하고 넘 예쁘다..
감탄이 절로 ㅎㅎ ㅎ
이런곳은 사진찍어줘야지!!!!
테이블도 알록달록 벽에 걸린 그림들도 귀엽고 좋았다~

포토존인가요 ㅎㅎㅎ
여기 앉아 사진찍기 좋겠죵~

창가 자리 찜꽁~~
평일에 가면 자리 여유있으니 저기 앉고 싶으시면 평일날 방문 해보세요 ㅎㅎ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신발벗고 편히 앉을수있어서 좋을거 같죠~
 

음료는 4천원~6천원대네요~
 우유도 팔고 핫초코도 팔고~ 음료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도넛들이 하나같이 예쁘게 만들어졌네요.

다양한 도넛들보는재미 ㅎ
생일날도 도넛하나로 축하할수있고 넘 괜찮은 아이디어인듯~
보통 생일케잌사면 남겨서 버리는데 ㅎㅎㅎ 
도넛으로 생일축하~ 좋을거 같아요 !

파란도넛위에 노란오리가 올려져있는~ 도넛도 센스있게 잘만들었네요 ㅎㅎ
맛있겠다~~
 

저는 도넛과 먹기좋은 아메리카노로 주문~
아메리카노 4000원
 
도넛은 100% 천연버터로 당일 생산하고 당일 판매원칙으로 믿고 먹을만했고,
도넛 색감도 넘 예쁘네요~ 
인스타올리기 좋은 사진 많이 건졌어요.
 

도넛은 쫀득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사진찍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식사후 들리기 좋았던곳 !!
과천 디저트카페 하이도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