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맛집 제주꽃돈 삼겹살맛있는곳!

by yunylove 2023. 6. 10.
728x90
반응형

 

제주꽃돈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8 워터밸리 

 

 

 

영업시간

월~금 15:00 ~ 24:00

토,일14:00 ~ 24:00

제주꽃돈~ 삼겹살이 맛있는곳이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동탄삼겹살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넓직~

고기주문하고 착착~ 준비되는 반찬들도 골고루 먹음직스럽게 담겨나왔네요.

고기랑 잘어울리는 파절이 넘 맛나!!!

고기상태가 싱싱해보이죠?

두툼해서 육즙 팡팡~ ㅎ

잘구워야맛있겠지만요... 제주꽃돈은 구워먹어야해요.

직원들이 구워주는거 없습니다 !!!  

마늘이랑 파도 같이 올려서 

고기랑 같이 구워줍니다.

 

도톰한 삼겹살은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기다림의 시간..계속 뒤집으면 맛없죵~한쪽면이 노릇하게 잘구워지면 뒤집어줘요~

 

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굽기가 중요한데...다른곳은 직원분들이 능수능란하게 잘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을수 있다면..

제주꽃돈은 직접구워야해서 각자 맛의 차이는 있을수도 있겠죠~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좋게 잘라서 한번더 구워줍니다.

먹기좋게 잘~잘랐죠 ㅎㅎㅎ

열심히 구으면서 얘기하랴 ~ 바쁜손 ㅎㅎ

 

 

된장찌게도 빠질수 없는 메뉴죠 ㅎ

고기먹음서 느끼하다면 된장찌게 한숟가락먹음 깔끔하답니다.

 

맛있게 구워놓고~ 먹을준비 ㅎㅎㅎㅎ 

대파김치도 어느정도 익어서 고기랑 먹기딱 알맞아서 좋고,

고기맛은 최고 !!! 

 

먹고또먹고~ 흐름끊기기 전에 미리 구워서 먹었답니다.

고기가 맛있었던곳 동탄남광장 제주꽃돈.

가게 분위기 좋고, 일단 고기맛이 좋으니 또가고 싶은곳 ㅎㅎ

동탄에서 맛있는 삼겹살집 찾는다면 한번쯤 가볼만한곳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