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물왕저수지맛집 온누리장작구이

by yunylove 2021. 4. 17.
728x90
반응형

 

온누리장작구이 물왕점


오랜만의 나들이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시흥에 물왕저수지에 갔다가 온누리장작구이에 오리고기 먹으러갔어요.
온누리장작구이는 오리고기 전문점으로
오리고기도 맛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다른지점에 여러번갔었는데 물왕점은 처음방문이예요.

 


온누리장작구이는 마당에 불을지펴놓더라구요.
겨울엔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이날은 불이 꺼져가는중인지 연기가 좀 심하게 나서 눈이 매웠던 ...
불이 활활타오르면 캠핑온기분도 즐길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728x90

분수대도 작게 있어서 물이졸졸졸 흐르고,
마당에 테이블도 몇개 있어서 식사전후로 잠시 쉬었다 갈수있어서 좋았어요 .

온누리장작구이 영업시간은
오전 11:30-오후10:00까지 라고 해요.
입장시에 체온체크,체크인하고 대기없이
바로입장했어요.

모듬구이A는 41,000원
주문하고 바로 숯불이 들어와요.
은박지에 잘 쌓여진 고구마도 넣어주시네요.

반찬은 몇가지 나오는데 백김치랑 무 생채? 그리고 양파랑 쌈 ,개인 소스가 준비되서 나왔어요 .

모듬구이A는 삼겹반,오리반 구성으로 나와요.
오리고기는 기름기가 좔좔 흐르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훈제로 나왔던 오리고기,삼겹살 비쥬얼 어때요?
오리고기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삼겹살은 4개가 나왔는데 두툼한 삼겹살이 맛나보이죠 ㅎㅎ 군침도네용 ~~

 오리고기는 훈제로 나온거라서 살짝만 익혀서 먹음되고,금방 타기때문에 잘 뒤집어줘야해요~
오리고기는 아이나 어른에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혈액순환이나 성인병에도 좋다고 하는 오리고기는 맛도 좋고 자주 먹어야겠네요~~

오리고기에 무랑 마늘넣고
쌈싸서 맛나게 먹으면 꿀맛이죠!!

후식으로는 잔치국수로 마무리하면 깔끔하죠~
잔치국수는 온누리장작구이에서 직접 만든육수로 만들어져서 국물이 더 진하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오리고기 먹고 살짝 느끼할수있는데 김치가 들어간 매콤한 잔치국수로 마무리하니 깔끔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