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백운호수 카페 롯데아울렛 구경 후 카페 호야스

by yunylove 2022. 9. 30.
728x90
반응형

 

커피한잔이 생가나는 금요일아침^^


호야스

경기 의왕시 백운안길 57-1 토브빌딩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00 ~ 21:00

20:45 마지막오더

매주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카페 호야스 포스팅입니다.

가을이 되니 쇼핑하러 롯데아울렛을 다녀왔는데 , 근처에 예쁜카페도 다녀왔지요.

카페 호야스는 뷰가 좋다는 평이 있어서 가봤는데.. 참 좋았어요.

 

 

외관도 특이하고 멋졌던 카페로,

창문이 참 많아서 뷰가 좋겠구나 싶었어요.

깔끔했던 카페는 생긴지 얼마 안된느낌으로 엄청 깔끔했어요.

 

 

사진이 1층은 없고 2층만 있네요 ㅎㅎ

1층은 주차장이 보여서 다들 2층으로 올라가시더라구요~

전망좋은 카페 왔으니 2층으로 올라가서 좋은자리 선점 필수 !!!

 

 

통창이 있어서 밖에 산이 잘보이고~

파란 하늘이랑 산이랑 보면서 잠시 힐링 하기 좋았던곳.

 

커피한잔 시켜서 여유로운 주말 보냈어요.

쇼핑한다고 돌아다녔더니 좀 힘들었는데, 뷰맛집이라 가만히 앉아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6천원이예요~ 가격은 비싼것도 싼것도 아니고 쏘쏘입니다 ㅎ

 

통창이 있어서 탁트인 뷰가 좋다.

주말인데 사람 별로없네요? ㅎㅎㅎ 원래 사람 많다는데.. 이게 웬일 제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카페 호야스

 

창이 크고 넘 좋죠~

통창있는 카페는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고 , 햇살이 들어오니 밝아서 사진도 참 잘나옵니다.

 

백운호수와도 가까운곳이라 산책후에 카페로 오시는분들도 계시고, 롯데아울렛이랑도 가까운 호야스는 여러모로 한번쯤 들려서 차한잔 마시기 좋은곳인것 같았어요.

다음에도 한번더 들려봐야지 생각했던 백운호수, 롯데아울렛 근처 카페 호야스 후기였습니다.

 

 

물나오는곳 다이슨 제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