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레스토랑 가족외식 아웃백 : 베이비백립,투움바파스타

by yunylove 2021. 3. 15.
728x90
반응형



가족외식하기좋은 레스토랑
부천 상동역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예요.
친구랑 가기에도 좋은 분위기 있는 캐쥬얼레스토랑이라서 자주 가는곳이죠~


아웃백스테이하우스


오늘은 남편이랑 아들이라갔어요.
아웃백은 의자가 아이들앉기에도 넓직해서 좋아요.
살짝 조명이 어두운편이라 사진찍으면 분위기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전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런치세트로 주문했답니다.



일단 아웃백은 부쉬맨브레드를 줘요~
그리고 런치세트 주문하면 에이드한잔과 후식커피 그리고 스프를 줘요~

양송이 스프로 주문했어요. 아들이 혼자 뚝딱 먹었네요~


베이비백립은 550g 으로 큰사이즈로 하고 ,투움바 파스타 주문했어요.



베이비백립은 돼지갈비를 특제소스를 발라서 바베큐요리한건데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 아이가 먹기에도 괜찮았어요.


베이비백립은 사이드메뉴로 통감자,통고구마,볶음밥,후렌치후라이 중에 선택가능한데 전 후렌치후라이로 주문했어요 .
바로 만들어져나온 감자튀김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



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발라진 베이비백립을 잘라줘요~
그리고 추가로 나온 소스에 듬뿍 찍어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양념이 잘베어있어요 .

728x90




투움바 파스타는 소스가 맛있죠~
원래 크림파스타 좋아하는데 투움바파스타만의 특유의 맛~ 아시죠? 먹고 나면 생각나는맛!!!
파스타는 불기전에 후다닥 먹어야죠 ㅎㅎ



오랜만에 아웃백에서 점심으로 가족외식했어요.
skt 통신사 할인 15% 도 받고 생일이었던 남편 회원가입후에 만원 쿠폰받아서 저렴히 먹었어요.
런치세트로 주문해서 에이드에 스프에 그리고 후식 커피까지 잘먹고 왔네요.
런치세트주문시간은 오후5시전까지 가능한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