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작동맛집 정글애갑오징어 맛있는녀석들 갑오징어철판볶음후기

by yunylove 2021. 2. 26.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는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열심히 글올려봅니다^^

오늘은 부천작동맛집 정글애갑오징어 다녀온 포스팅해볼게요.

정글애갑오징어는 작년에 맛있는녀석들 촬영한곳이라고 해요. 그외에도 생생정보에도 나오고 촬영을 많이 한곳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인것 같더라구요.

매콤한게 생각나서 갔는데 예전에 소바애 먹으러 갔던곳 바로 옆이더라구요. ㅎㅎㅎㅎ

다음엔 소바애도 포스팅올릴게요~~

 

 

 

 

 

 

정글애갑오징어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560번길 59 

매일 11:00~21:30

 

까치울역근처이긴하지만 걸어가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것 같아서 전 차를 가지고 갔어요.

가게앞에 주차공간~아주 넓습니다^^

 

 

 

 

 

지도도 첨부해봅니다~ 참고하세요~

 

 

 

 

 

정글애갑오징어는 해물구이,샤브샤브 전문점이라고 해요.

 

 

 

 

 

2층식당으로 올라가면 정글애갑오징어 대기실도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원산지 표시판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갑오징어철판볶음이냐 전복차돌구이, 전복샤브샤브인지 ~ ㅎㅎ 

갑오징어는 다 들어가네요. 

 

특선메뉴로 갑오징어 덮밥세트도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점심한끼로 좋을것 같은데,, 전 갑오징어 철판볶음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셋팅된 유자샐러드~ 그위에 올려진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이 샐러드와 조화롭고 맛있더라구요.

유자샐러드는 샐러드바에서 리필가능해서 몇번 가져다 먹었어요. 새콤해서 맛있더라구요.

 

 

 

 

 

갑오징어철판볶음입니다.

2인분 30,000원 이고 우동사리,떡,오뎅이 나와요.

728x90

 

 

 

 

1차로 주방에서 불맛좀 내서 나온 갑오징어철판볶음입니다.

철판을 달궈서 올려주고 1분정도 조리해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나온 우동,떡,오뎅 사리도 다 넣고 볶아줬지요~~

 

 

 

 

 

맑은국물이예요.

갑오징어철판볶음이 좀 매콤해서 같이 나온것 같아요.

백합이랑 수제비랑 야채랑 들어가서 국물은 넘 시원하고 좋았어요.

국물로 떠먹기 짭조롬하고 넘 맛있었어요.

 

 

 

 

 

뒤적뒤적해줍니다~

직원분이 해주지 않아요 ~ 셀프로 볶아주다가 먹으면되요.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갑오징어가 오동통해서 쫄깃쫄깃~ 떡도 우동도 양념이 금방 스며들어서 매콤하니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매콤한 불향도 나는것 같고~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강추드려요 ~ 

불닭만큼 매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 딱 알맞게 매워서 좋았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2천원추가인데.. 저흰 2개나 시켰네요.

둘이가서 넘 과식한거죠? ㅎㅎㅎㅎ 

갑오징어철판볶음 양념이 맛있어서 밥볶았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까지 올렸음 더 맛있었을텐데 ~치즈는 없었어요.

 

맛있게 잘먹고 온 정글애갑오징어~ 갑오징어철판볶음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