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 현대백화점중동점

by yunylove 2021. 11. 29.
728x90
반응형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 현대백화점중동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180 현대백화점중동점 8층
10:30 영업시작~
부천시청역 3번출구



현대백화점중동점 8층 식당가에 오픈한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은
서래마을 르지우 오너셰프 정호균셰프의 양식요리를 맛볼수 있는곳이라고 해요.
입구에 정호균셰프의 사진과 각종 티비 출연했던곳들 이름이 ~ 써있더라구요.
유명한 셰프인가보네요~


백화점 내에 있어서 더 깔끔한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세련된느낌이 드는 시그니처랩은
가족식사로도 괜찮을것 같고,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을것 같았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가성비 좋았던곳 ~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빵,샐러드,파스타,피자,음료까지 나오는데 가격은 39,000원 이예요.


커플세트 주문하고 빵이랑 음료두잔이 먼저 나왔어요.
아들이랑 같이 가서 빵은 인원수만큼주셨어요.
아들이 빵 너무 맛있다고 2개는 먹었어요 ㅎ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넘 잘먹더라구요 ㅎ


보들보들 부드러운 빵으로 배고픔을 달래기 좋았던 ,


샐러드도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고,


신선하고 맛있겠죠~


비프로제파스타로 주문.
커플세트에 파스타랑 피자는 원하는걸로 고를수 있거든요~
로제소스에 고기가 들어가서 넘 맛있을것 같아서 시켰는데.. 완전 내스타일~


비프에 파스타 돌돌말아 먹으면 완전 꿀맛 !!!
파스타에 고기가 들어가서 배도 든든하고 좋았던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


피자는 블루베리고르곤졸라로~
블루베리가 올라가서 새콤하고 쫄깃했던 고르곤졸라는 꿀에 찍어서 먹으면 완전찰떡으로 어울리는
맛있다~~ 는 표현밖에는 ㅎㅎㅎ


고르곤졸라피자 쫄깃,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현대백화점중동점 8층에 부천레스토랑 시그니처랩은
아이들이랑 가족외식하기에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용.
참~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요즘 유행하는 팝잇하나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아들이 넘 좋아했던 공룡팝잇 ~

현대백화점중동점 자주가는데 식당가에서 양식이 먹고싶다면 ,
부천레스토랑으로 시그니처랩 추천합니당~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시그니처랩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