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배달음식 배떡 로제떡볶이

by yunylove 2021. 4. 24.
728x90
반응형

부천 배떡 로제떡볶이 

부천중동에 SNS,유튜브에서 핫한떡볶이가 배떡이 오픈해서

나혼자산다 김민경, 유튜브에서 홍윤화가 배떡 로제떡볶이를 먹었었나봐요.

그래서 배떡의 인기가 많은것 같던데 ~ 저도 점심으로 배달시켜 먹어봤어요.

저녁시간에 도전해봤는데 배떡품절로 시킬수가 없어서 

점심에 시켜봤는데 배달가능하더라구요~

원래 로제파스타좋아하는데 로제소스에 떡볶이가 들어간 맛은 어떨지 궁금해용

 

로제떡볶이 1~2인분 9,000원

모듬튀김 5,000원  - 고구마튀김,김말이,오징어튀김,만두,집게살튀김,미니고추튀김,새우고로케

참치마요밥 4,000원

배달비는 2천원 나오더라구요.

부천상동 배떡에서 주문해봤는데 한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인기가 많긴한가보네요 ㅎㅎ

728x90

로제떡볶이 1~2인분이면 2명이먹기에 적당해서 좋고 ,모듬튀김도 종류별로 많아서

떡볶이랑 잘어울리는 튀김들이라 넘 좋더라구요.

떡볶이만 먹으면 배가 안차려나?싶어서 참치마요밥도 하나 주문해봤어요.

 

로제떡볶이 맵기정도는 순한맛,보통맛,매운맛,아주매운맛으로 다양하게 선택가능하고

누들밀떡,쌀떡,밀떡중에 밀떡으로 주문,

분모자도 있던데 +2000원추가 해야해요.

 

튀김의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바삭하게 잘튀겨진 튀김은 맛있는것만 하나씩 들어가있어서,

로제떡볶이국물에 튀김 찍어먹으면 완전 맛나요.

배떡 로제떡볶이 알찬구성이죠~

2명이 먹기에 많은양이었어요. 떡볶이랑 튀김이랑 참치마요밥이랑 배부른 점심이었어요.

로제떡볶이 소스가 느낄할수도있는데.. 전혀 느끼하지않고 맛있더라구요.매력에 빠짐 ~ 

로제떡볶이는 떡이랑 소시지,베이컨,메추리알 등 다양하게 들어있고,

 보통맛 주문했는데 살짝매콤한정도?였어요.

로제떡볶이가 매운맛은 어떨지 궁금하지만.. 기본이 제일이죠 ㅎㅎ

참치마요밥은 단무지랑 참치랑 김가루가 들어가서 잘 비벼주세요~

단무지가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짭잘하고 떡볶이랑 먹기에도 잘어울리는~

로제소스 넣어서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배떡의 로제떡볶이 순한맛은 아이도 잘먹을것 같아요.

다음에 아들이랑 시켜먹어봐야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