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상동역 순대국맛집 : 대치투순대국 내장순대국 포장 배달 후기

by yunylove 2021. 3. 30.
728x90
반응형

 

 

대치투순대국 / 내장순대국

부천상동역에 있는 대치투순대국 배달시켜 점심 한끼 해결했어요.

평소에는 한식집에서 배달시키는데 오늘 갑자기 순대국이 먹고싶어서 부천상동역 주변 순대국집 찾아보니 대치투순대국이 회사 뒷편에 있더라구요.

배달어플에 배달가능한곳이라서 주문했는데 배송도  20분?정도밖에 안걸리고 빠르더라구요.

주문했을땐 1시간이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왔어요 ~~

 

 

 

매장에 테이블도있어서 가서 먹어도 괜찮은곳입니다.

7호선 부천상동역3,4번 출구 뒤쪽 먹자골목이라 가까워요.

 

 

 

순대국 8,000원

내장순대국 8,000원

 

대치순대국 찾아보니 유명한곳인지 후기도 많고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송내역에 대치순대국이 있고, 상동역은 2호점이라 대치투순대국이라고 지어졌다고 하네요 ㅎㅎ

 

배민으로 주문했더니 포장도 깔끔하게 김치 많이 요청하니 김치도 푸짐하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어요.

 

 

 

 

대치투순대국의 고기는 매일 매장에서 삶아 신선하게 조리하며,

육수는 12시간이상 진하게 우려낸 돈사골 육수를 사용하고,

김치와 깍두기는 직접담가서 제공한다고 해요.

 

 

 

내장순대국은 국물이 뽀얗고 진한맛이더라구요.

원래 내장들어간걸 좋아하는데 내장도 듬뿍 들어가서 쫄깃하고 ~

순대는 많진 않았는데 적당히 들어가있어요.

 

728x90

 

대치순대국에서 직접만든 깍두기랑 김치가 빨갛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김치랑 깍두기 한통 다먹었네요 ㅎㅎ

역시 순대국엔 김치,깍두기 필수죠~

 

 

 

순대는 당면이랑 당근이랑 안에 내용물이 푸짐히 들어갔어요.

떡복이에 먹는 순대랑은 다른~~ 수제순대느낌?

 

순대가 새우젓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내장순대국 시키니 내장건더기들 보이시죠?

엄청 듬뿍들어가서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뽀얀국물도 좋지만 살짝 얼큰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마늘이랑 고추도 팍팍 넣고, 양념장도 듬뿍넣어 빨간국물로 먹었어요.

 

 

 

밥말아서 김치올려서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

점심한끼 내장순대국에 밥한공기 뚝딱했어요.

오랜만에 순대국 먹으니 더 맛있었던~

 

배뻥하게 먹었던 평일 점심배달 순대국 후기 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