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상동역 피자뷔페 : 부천뉴코아 피자몰 좋아요.

by yunylove 2021. 3. 29.
728x90
반응형



 

 

 

 

주말은 외식하는날!!!!

 

점심부터 칼로리 폭탄인 피자뷔페에 갔어요.

아들이 점심뭐먹을까? 했더니.. 소고기나 피자? 얘기하길래 

점심부터 소고기 먹기그래서 피자먹으러 갔어요.

부천뉴코아 5층 식당가에 피자뷔페 피자몰이 있어요.

무제한으로 다양한 피자들을 먹을수있어서 좋고, 피자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뷔페로 가기에 좋았어요.

 

 

 

 

 

 

부천뉴코아 5층에 푸드스트리트라고 식당가가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오늘뭐먹지?

고민되신다면 뉴코아 4,5층 둘러보시면 먹을데 많더라구요.

다음에는 4층에 한식집으로 가기로 ㅎㅎㅎ

 

 

 

 

 

 

 

피자몰 뉴코아 부천점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39 뉴코아아울렛 5층

평일 월~목 11:00~21:00 

금요일,주말  11:00~21:30

샐러드바 마감 21:00

 

평일 Allday 9900원 무제한 피자뷔페

주말,공휴일 14,900원

미취학아동은 4,900원

 

무제한 피자뷔페~ 가격저렴하죠?

무제한으로 다양한 피자를 맛볼수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평일에 가면 진짜 좋을듯하네요.

 

728x90

 

 

 

입장전에 QR코드 체크인하고 체온측정하고 인원수에 맞게 선결제를 한후에 자리를 안내받아요.

테이블이 띄어져있어서 북적이는 느낌은 덜했어요.

 

 

일단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스캔하러 갔어요.

 

입장하기전에 밥종류있는지 물어봤더니 볶음밥있다고 해서 그냥 들어갔는데..

김치볶음밥?인가 좀 빨간 볶음밥이랑 크림리조토가 있어서 안맵겠지 했는데

안에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맵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있던 즉석와플만는 코너

어딜가든 뷔페에선 와플은 만들어먹는데~

크림넣고 와플만들면 바삭하고 부드럽고 달콤한게 

디저트로 커피랑 먹기에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는 와플이예요.

 

 

 

 

 

스트리트푸드에는 튀김류와 마약옥수수,순대볶음이 준비되어있어요.

순대볶음 오랜만에 먹었는데 매콤하고 순대가 오동통하니 실하더라구요. 

 

 

 

 

 

치킨이랑 어니언링~ 

아삭한 식감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류들도 있고,

다양한 메뉴들이있더라구요.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지만 젤리랑 샐러드,마시멜로 초코퐁듀에 아이스크림도 있고~

굿굿!!!!!!!!

 

 

 

 

더블포테이토마요피자도 식감도 좋고, 입안가득 풍미가 느껴지는 담백하고 

중간에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살짝 느끼한가 싶었는데 괜찮더라구요.

탄산이나 콜라랑 먹으면 오케이~~ 

 

 

 

 

 

피자는 진짜 종류가 많더라구요.

계속해서 만들어져 나오고~ 따끈한 피자를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피자몰~

 

아직 매운거 잘못먹는 아들에겐 밥종류가 먹일게 없어서 좀 그랬는데

양송이스프를 시작으로 다양한종류의 피자를 골고루 잘먹었어요.

 

 

 

 

 

 

피자에 커피랑 음료까지 리필 가능해서 브런치느낌으로 일요일 점심 먹었어요.

 

갓구워져 나오는 피자가 따뜻하고 빵도 부드럽고 치즈가 쭉~~ 늘어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마약옥수수 피자는 고소하고 달콤해서 몇조각을 먹었는지 ..

그리고 저녁까지 소화가 안되었다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