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춘의역 가마솥순대국 &부천둘레길 걷기

by yunylove 2022. 11. 9.
728x90
반응형



첫번째가마솥순대국

경기 부천시 길주로358

춘의역4번출구

영업시간 월~토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일요일 정기휴무(매달2,4번째 일요일)


날추우니 순대국 먹으러 고고~~순대국에 수육이랑 순대도 나와서 좋았어요.

얼마전 춘의역에 순대국 먹으러 다녀왔어요.
돈쭐내러왔습니다에 나온곳이라서 눈여겨 보다가 집에서 가까운곳이라.. 지하철 타고 가봤어요.
춘의역에서 가까워서 걷기에도 부담감없고 괜찮았어요.

첫번째 가마솥순대국에 사람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식사했어요.

순대국 정식 13,000원

순대국+수육+순대 국종류 변경가능해요~

아점이니 과하지 않게 먹으려고 했는데.. 수육도 먹고 파서 따로 주문하긴 부담스러웠는데..순대국 정식이 있네요?
순대국에 수육,순대가 따로 나와서 배불리먹었어요.
수육은 부드럽고 바로 삶아진건지 냄새도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아침겸 점심으로 먹었던 순대국~ 깍두기랑 김치 올려서 한그듯 뚝딱하고 ,
따뜻하게 배를 채우고 근처 부천둘레길도 산책했어요.

부천둘레길은 종합운동장쪽으로 가서 시작했어요.
예전에 아들 유치원에서 원미산 등산하러 종합운동장으로 갔었는데, 둘레길이 있어서 천천히 걷기 좋았어요.
날이 춥지 않아서 소화시킬겸 걸으면서 주변 경치도 보니 힐링된느 기분이 들어서 좋았네요.


가을이라 코스모스도 피고 1시간정도 산책하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