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산역 커피맛집 폰트커피 분위기 좋은 카페

by yunylove 2022. 11. 5.
728x90
반응형

 

 

 

용산역 폰트커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9-16 1층

 

영업시간 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용산역에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다녀왔어요.

스페셜티를 즐길수 있는 카페로 밥먹고 커피한잔 생각나서 커피숍찾다가 발견한곳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들어가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은데.. 외관은 심플해보여서 들어갔는데, 

내부는 넘 깔끔하고 맘에 쏙드는 카페였어요~ 내스타일 카페 !!!

커피전문점 느낌나죠? ㅎㅎ 

원두는 2가지중에 고를수 있었는데, 전 추천해주시는걸로 주문했어요, 커피를 잘알지못해서 ㅎㅎ 

 

커피와 사람을 잇는 다리의 역할을 하고자 프랑스어로 교량 또는 중개역할이라는 뜻을 가진 '폰트커피'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다양한 원두 향을 직접 맡아보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구매도 가능한 카페였어요.

전 커피에 대해 잘모르지만 향 맡아보고 하나구매해왔어요~

선물로도 구매하러 오시는분들이 있던데.. 용산 커피맛집이네요 !!!

직접 로스팅 하신다고 하니 핸드드립커피도 넘 맛있을것 같았어요.

 

테이블에 생화가 넘 예쁘죠~~

카페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이 들고 참좋았어요.

넓은 편은 아닌데 커피한잔 마시기 괜찮았어요.

테이블엔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

다양한 원두랑 굿즈가 진열되어있어서 구경하기 좋았고,

사진찍으니 갬성이 느껴지는것 같죠~

둥근테이블에 자리하나 남아서 언능 앉았어요 ㅎ

 

용산역 커피맛집 폰트커피 ~ 

문래동에도 2호점이 생겼다고 하던데.. 나중에 문래가면 가봐야겠어요. ㅎ

커피 두잔 주문하는데.. 두가지 원두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원두에 대한 설명서 까지 챙겨주시고~ 커피 모르는 사람도 커피에 대해 배울수 있을것 같죠.

오버타임 블렌드는 일상에 찌든 바쁜직장인들의 피로를 풀어줄 적절한 치료제가 되어준다는 의미로 이름도 너무 찰떡으로 잘만들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