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갈비맛집 돼지왕갈비 평양냉면 맛집 가족외식 삼도갈비

by yunylove 2022. 11. 2.
728x90
반응형



부천에 갈비 맛집 삼도갈비~ 유명한곳이라서 아시는분들은 많이 아실텐데요.
돼지갈비가 맛있는곳이라 저도 돼지갈비 생각나면 자주 가는곳인데요.
오랜만에 삼도갈비가서 가족외식했어요.
돼지왕갈비랑 평양냉면 먹었는데 간단 포스팅 해볼게요.
내돈내산입니다!!!

삼도갈비

경기 부천시 상이로85번길32

1호선 부개역2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삼도갈비 건물 엄청 크죠~
지하1층~1층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힘들지않고요~
저녁에 가면 주차안내 해주시는분도 있었어요.

삼도갈비는 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넓직한 대기실이 나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룸이 있어서 가족모임하거나, 회식 할경우 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요청하면 좋겠죠.

요긴 대기하는곳인데.. 아들이 올라가더니 사진찍으라고 ㅎㅎㅎ
삼도갈비는 티비에도 여러번 방영된곳으로 수요미식회랑 다수의 맛집 방송에 나온곳이었어요.

테이블은 넓직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저녁시간인데 조금 일찍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메뉴판도 한번 찍어봤어요.
돼지왕갈비는 다른곳보단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해요.
그래도 부드럽고 양념이 잘베어있어서 아들도 넘 잘먹어서 돼지갈비 먹을땐 삼도갈비로 온답니다.

주문하면 바로 잘달궈진 숯불을 가져다주십니다.

어른2,아이1 이라서 돼지왕갈비 2인분으로 주문해봅니다.
돼지왕갈비 1인분 22,000원

먹다가 1인분더 추가했어요 ㅎㅎㅎ 1인당 1인분씩 먹었네요 ㅎㅎ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넘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곳입니다.

돼지갈비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잘못구우면 타기 쉽죠~
삼도갈비는 직원분이 수시로 오셔서 구워주셔서 타지않게 잘 구운 갈비를 맛볼수 있어서 넘 좋아요.

반찬도 많이 나오는데 정갈하고 고급스럽게 담겨 나와서 비싼만큼 대접 받는느낌이 들어서 좋은곳이예요.

채썬 양파는 한냄비 가득 나옵니다.
소스에 양파 듬뿍 넣어서 먹고 또먹고 가능 ㅎㅎ

돼지갈비 넘 맛있게 구워졌네요.
가족외식은 누가구워주는거 먹는게 최고지요.
딱 먹기좋게 구워주셔서 야들야들 부드러워 먹기좋아요.

푸짐한 돼지왕갈비랑 한상차림 :)

양파랑 갈비랑 같이 먹음 환상궁합이죠.

깻잎에도 싸먹고,
아들도 상추에 고기싸먹는 맛을 알아서 쌈싸달라고 하고 된장찍어주면 너무 잘먹어요.

평양냉면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니 냉면도 빠질수 없죠.
돼지갈비 3인분에 아들은 공기밥까지먹어서
어른들은 후식냉면으로 주문 했어요.
마무리로 평양냉면 주문하면 7,000원이예요.

깔끔한 육수에 냉면이 툭툭 끊기는게 매력인 평양냉면 ,
처음엔 밍밍한가 싶은데..먹다보면 매력적이라 자꾸 손이 간답니다 ~

아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평양냉면~
반은 아들이 다 먹은것 같아요 ㅎㅎ

후식으로 나온 배 4조각~
달콤해서 마무리로 한조각씩 먹으니 입가심 되고 좋았어요.
삼도갈비는 자주 가는곳이지만 넓어서 좋고, 고기도 다 구워주고 붐비지 않아서 가족외식하기 좋은곳,
아들도 돼지갈비 러버라서 삼도갈비 가면 배불리 먹고오는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