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화성 카페 오르르 orr 분위기 좋은 카페

by yunylove 2022. 10. 28.
728x90
반응형


화성에 귀여운 카페 오르르
컵에 그려진 눈알이 땡글땡글 너무 귀엽죠~

화성카페 오르르 orr

경기 화성시 효행로 1191번길 8-2 , 1층

영업시간 화~일 12: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화성 동탄에 있는 카페 오르르
예전에 있던 폐공장을 새롭게 재구성해서 요즘 스타일의 핫한느낌으로 만든 카페로 통유리창과 아이보리, 오렌지색이 눈에 띄는 카페로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도 소개된 핫한 카페입니다.

화성카페 오르르 메뉴는 어른부터 아이가 먹을수 있는 메뉴가 다양했어요.

내가 즐겨마시는 아메리카노는 4.5
오르르에서 유명한 보늬밤라떼 6.5
딸기라떼 , 핫초코 ,청귤에이드 ,레몬에이드 6.0 도 있어서 아이랑 같이 오면 먹을게 많아서 좋네요.

그리고 귀여운 스콘들도 있어서 커피한잔에 스콘하나 주문하면 딱이었어요.

통유리창이라서 바깥이 훤히 보여서 좋았고,
넓직한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진찍어도 잘나오는, 우드느낌의 분위기 있었던 카페였어요.

전신 거울도 있고, 우드 책장에 있는 잡지들~
벽에 걸려있는 사진들도 감각적이었던 화성카페였어요.

전신거울이 곳곳에 놓여있네요? ㅎㅎ
외부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어서 햇살좋은날은 광합성하기 좋을거 같아요.
창이 커서 넘 좋네요~
창가쪽을 바라보는 의자에 앉으면 바깥에 앉은분들 지켜보는느낌?이라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초록 나무 뷰를 바라보고 앉았어요.
컵이 너무 귀엽네요.
오르르에서 굿즈로 판매하고 있는 컵인데 나오면서 살까말까 고민좀 하다가 나온기억이 ㅎㅎ
그냥 구경만하고 사진 않았는데.. 귀엽긴하네요.

보늬밤 스콘까지 넘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내돈내산 카페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