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화담숲 맛집 초월보리밥 맛있어요.

by yunylove 2022. 10. 27.
728x90
반응형

 

경기도 곤지암 화담숲 맛집 초월보리밥 

 

초월보리밥

경기 광주시 곤지압읍 경충대로184번길 24-1 

영업시간 매일 11:20 ~ 21:00

 

오늘 포스팅은 화담숲 맛집인 초월보리밥인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간단하게 올려볼게요^^

 

화담숲 근처에 있는 맛집 초월보리밥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옛스럽고 맛집 느낌이 풍기는 곳이죠? 평소에 쌀밥만 먹다가 보리밥이 생각날때 있자나요. 보리밥은 식감이 좋아서 톡톡씹히는 맛이 좋으니 가끔 보리비빔밥이 생각나곤 했는데, 화담숲 근처에 맛집이 있었네요.

원래 대기가 많은곳이라고 하는데.. 다행히 전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 휴 ㅎㅎㅎ

 

입구쪽에 대기자 명단 작성하는곳이 있어서 , 대기해야할때는 이름을 적어두고 들어갈땐 셀프로 지우고 들어가면 되요 ㅎ

입구부터 청국장 냄새가 솔솔~~ 코를 자극하네요. 보리밥엔 청국장이죠~ ㅎ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는 곳이니 맛집인증 된곳이라 넘 기대가 되는곳이었어요 .

 

초월정식 14,000원

황태구이정식 13,000원

철판제육정식 12,000원

 

초월정식은 보리밥,황태,제육,청국장이 나오는 대표메뉴로 골고루 다먹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초월정식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초월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인원수대로 주문시에는 보리밥 무한리필도 해주는곳이라서 반찬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데, 보리밥이 모자란다면 리필해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국내산 쌀과 돈육을 사용하는 곳이었어요.

 

반찬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엄청 많죠?

나물도 몇개 나오고 , 콩나물에 샐러드에 생채에 버섯에 열무김치에 고추까지~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이예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고, 싱싱하고 간이 잘 베어서 넘 잘먹었어요.

보리밥에 넣어 먹어도 좋을 반찬들이 한상 가득 나와서 너무 행복 ^^

 

청국장이랑 황태구이랑 제육이 나왔는데, 넘 푸짐하네요.

청국장도 진하고 두부도 듬뿍들어가고 ,황태구이랑 철판제육도 너무 맛있네용.

구수하고 진한 청국장~ 

보리밥은 큰그릇에 나왔어요. 필요하면 리필해서 먹음되서~ 일단 먹을 만큼 덜어서 비벼먹었어요.

보리밥에 나물들 듬뿍넣어서 참기름 넣고 슥슥 비벼먹었답니다.

화담숲맛집이었던 초월보리밥은 건강하게 먹을수 있었던 곳이라 만족스러웠고,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