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이천카페 이코복스커피 시몬스테라스점

by yunylove 2022. 10. 31.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카페 나들이
이천 가볼만한곳



 

이코복스커피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988

 

 

월,화,수,목,일 10: 00~ 20:00 

        금,  토     10:00 ~ 21:00

 

 

 

 

이천에 이코복스커피 시몬스테라스점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넓은 마당에서 커피한잔 마시면 좋을것 같은~ 분위기 좋은 곳이라서 가고 싶었는데..주말에 다녀왔어요.

 

이코복스커피랑, 시몬스테라스 ,퍼블릭마켓등 구경할만한곳도 있어요.

이코복스커피에서 커피한잔하고 침대랑 마켓이랑 둘러보면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여유있었어요.

이코복스 커피~

외관이 참 멋지죠~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벽을 깜싸고 있는~ 멋지네요.

 

상당히 넓은곳이라 사진이 너무 많네요.

이코복스커피랑 시몬스테라스,퍼블릭마켓~ 구경한번 해보세요~

 

 

식물원카페같은 느낌이 들게 곳곳에 식물들이 참 많았어요.

커피랑 케잌이랑 먹었는데.. 넘 맛있었음 ㅎㅎ

 

 

시몬스침대가 유명하다보니 매트리스에 대한 설명이랑 스프링등 자세히 볼수있었어요.

 

시몬스의 역사를 설명해놓으신곳도 있었고,

광고영상도 볼수있고, 매트리스를 만드는 기술력 등을 볼수있었어요.

여러개의 침대와 쇼파가 전시되어있어서 가구매장 둘러보는 느낌이 들었어요.

 

침대에 들어가는 스프링으로 예술작품을 전시해놓았네요. 멋진 작품구경도 하고,사진도찍고 아들한테 설명도 해주고,

요기가 메인인데~

다른분들 인*타에서 많이 봤던 곳이라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사진으로만 남겨봤어요.

소품들도 다양하게 많이 팔고, 

와인도 팔고 있어서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났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