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화성카페 아이와가기좋은 베이커리 농원카페 더포레

by yunylove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베이커리카페 더포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열심히 하다가 카카오사태로 방문자수가 주춤해서 흥미를 잃었었는데... 사진들이 쌓여가서 하나씩 올려볼게요.


더포레 베이커리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영업시간 월~일 10:00~ 21:00

라스트오더 20:30


카페인데 농기구가 걸려있죠?
여기가 농장인지 카페인지 궁금하시죠 ㅎㅎ

더포레는 유럽식 농장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젊은농부들이 운영하는 숲속 작은마을 컨셉의 베이커리 농원카페예요.
나무집과 온실정원,야외테라스 그리고 가든웨딩도 진행한다고 하는 멋진 카페였어요.

주말에 이른시간에 갓더니 베이커리가 많죠~
오후에 가면 별로 없을수 있다고 하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천장이 높아서 더 넓고 커보이는 카페 더포레.

바깥에 아이들 보이시죠?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카페로~ 야외정원에 마당이 넓어서 주말나들이 가기에 넘 좋을것 같아요.

가을장식 해놓은건가.. 단풍잎인가 카운터에 장식되어있네요.


빵종류 많았는데... 사진첩엔 요사진들만있네요 ㅎㅎ

농원카페 답게 곳곳에 장식이 호박도 있고, 아기자기 귀엽네요.

요즘엔 할로윈 시즌이라서 호박장식이랑 곳곳에 사진찍을수 있게 할로윈 분위기를 해놓았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와~ 넘 멋지다.
창문 사이로 파란하늘 너무 예쁘죠~

화성카페 더포레는 엄청 넓어요.
대형카페지만 사람들이 야외테이블에 가득이죠? ㅎㅎ
주말에는 오픈런을 해야만 좋은 자리를 차지할수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

더포레 우드캐빈 사전예약도 가능한데요. 네이버예약하고 가시면 된다고 하고
당일 빈자리는 현장에서 예약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시간

1부 10:00~12:00
2부 12:30 ~14:30
3부 15:00~17:00

최소이용금액(별도비용없음)

2인캐빈 3만원
4인캐빈 5만원
6인캐빈 7만원
8인캐빈 10만원

최소이용금액은 커피랑 베이커리 구매금액이예요.

넓은 평상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면 편하게 앉을수있겠죠?
누워서 쉬는분도 있고 넘편하겠네요 ㅎㅎ

주문하면 주는 벨~ 농부그림이 독특한, 참신한 아이디어 카페인것 같죠.

컵에 그려진 그림도 귀엽네요~

요즘에 아이랑 가기 딱좋은 베이커리 카페.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 앉았는데 시원하고 공기도 맑고~
아이가 뛰놀기에도 좋았던곳,
야외정원도 넓고 컨셉이 넘 좋았던 농원카페~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