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금호동사거리 돼지갈비 맛집 무진주푸줏간

by yunylove 2022. 10. 21.
728x90
반응형





무진주푸줏간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337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동구 금호동에서 먹었던 한돈 돼지갈비 포스팅해볼게요.
교회들렸다가 점심먹으러 간곳인데 예전엔 최강삼겹이었는데 이름이 바뀐것 같았어요.주인분이 바뀐건가~ 새로생긴곳이니 깔끔하겠죠~~

가게앞에 메뉴판이랑 가격표도 붙어있어요.
점심시간이라 고기외에 식사메뉴드시러 오시는분들도 있는것 같은데,
저는 아들이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답니다.
한우랑 한돈을 파는곳인데..우리아들은 한돈을 좋아해서~ 돼지갈비로 !!!

매장은 깔끔하고 인테리어 멋스럽네요.
고기굽는 냄새를 쫙~ 빨아들일 환풍시설도 잘되어있죠.

아이들이랑 가서 쇼파쪽 자리에 앉았답니다.
테이블이랑 깨끗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신편이었어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이랑 오기에도 좋겠죵~~

점심부터 돼지갈비 먹네요 ㅎㅎ
돼지갈비 2인분이랑 냉면,공기밥2개 주문했어요.
아이2,어른2 점심 먹을거니깐 해비하지않게 주문했어요.
공기밥주문하면 된장찌개 주시고, 파절이랑 샐러드랑 반찬도 은근 마니나오네요~

돼지갈비2인분이랑 대하도 2마리 나왔어요.
식초에 절인 버섯?이랑 잡채도 나왔었네요 ㅎ

쌈싸먹을때 파절이 먹으면 넘 맛있죠.
알싸한 맛과 담백한 고기의 만남~ 넘 맛있어요..

반찬 셀프바도 준비되어있어서 기름장에 마늘넣어서 마늘장해먹었어요.
언니는 매운거 못먹어서 파절이랑 마늘은 다 내몫 ㅎㅎㅎ
나는 생마늘 구운마늘 다 잘먹으니 건강한가보다 ㅎ

돼지갈비를 올려줘요~ 양념이라 굽는게 관건이죠.
타지않게 잘 구워줘야해서 조금 익으면 수시로 뒤집어 줘야해요~

숯불에 구워먹는 돼지갈비는 꿀맛이죠~
고기 질도 좋아보이네요~

직원분이 오셔서 잘라주시고 굽는거 도와주셨어요~ 요즘엔 고기구워주는곳 많죠 ㅎㅎ
일요일 점심에 가니 북적이지 않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는 좋았답니다.
아이들이랑 고기구워서 후닥 밥먹고 왔어요.
2주만에 일요일에 두번간거 실화? ㅎㅎㅎ
가게가 깔끔한분위기라서 가족식사하기에 좋았고,
가격대비 구성이랑 맛이 괜찮았어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